사회정서학습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교과 및 교과외 활동에 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연구: 잠재적 디리클레 할당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사회정서학습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교과 및 교과외 활동에 관한 한국과 미국의 비교연구: 잠재적 디리클레 할당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Learning
  • Emotional Skills
  • Latent Dirichlet Allocation
  • academic
  • language arts
  • literacy
  • non-academic practices
  • social-
  • 교과내·외 활동
  • 국어교과
  • 사회정서역량
  • 사회정서학습
  • 잠재적 디리클레 할당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