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을 통한 기업조직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문화예술을 통한 기업조직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egional gap
  • bricolage
  • culturalindustrialization
  • culturalprosperity
  • entrepreneurship
  • mecenat activity
  • 메세나 활동
  • 문화융성
  • 문화의 산업화
  • 브리콜라주
  • 앙트러프러너십
  • 지행격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0 0

0.0%

' 문화예술을 통한 기업조직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문화예술지원 유형에 따른 무용공영예술의 발전방안 연구
    이주희 [2017]
  • 한국 무용 공연상품의 메세나지원 활성화 방안
    박진희 [2017]
  • 문화정책의 과제
    김광식 [2002]
  • 문화예술단체 재원조성
    김성규 [2015]
  • 메세나 활동에서 기업규모와 인지적 합성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의진 [2019]
  • 기업이미지와 문화예술분야 적합도 모델을 이용한 기업메세나 전략에 관한 연구
    김소영 [2003]
  • 기업의 문화지원 시 새로운 문화 마케팅 브랜딩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간형식 [2012]
  • 기업의 문화예술지원 실태 및 특성
    김영연 [2015]
  • 기업의 문화예술교육분야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 연구
    함성애 [2015]
  •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변경희 [2015]
  • 글로벌시대의 기업경영
    윤대혁 [2019]
  • 국내 기업의 CRS로써의 문화예술지원 현황 및 동향 분석 : 2005~2013년까지
    김지영 [2016]
  • 공공문화재단의 메세나 지원사업에 관한 연구 : 광역문화재단을 중심으로
    박은경 [2015]
  • Toward Effective Use of Cause-Related Marketing Alliances
    Till, B.D. [2000]
  • The competitive advantage of corporate philanthropy
  • Strategy and society: the milk between competitive advanta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Developing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oney, D [1997]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The Arts
  • Contextual Cues and Customer Satisfaction: The Role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Behaviors in Service Settings
  •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