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디지털교과서의 물질 단원에서 나타난 외적 표상의 활용 실태 분석

논문상세정보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디지털교과서의 물질 단원에서 나타난 외적 표상의 활용 실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revised national curriculum
  • 2015 개정 교육과정
  • External representation
  • Multimedia learning
  • digital textbook
  • 다중표상학습
  • 디지털교과서
  • 외적 표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9 0

0.0%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디지털교과서의 물질 단원에서 나타난 외적 표상의 활용 실태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