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use-related marketing(CRM)
  • Donation level
  • Inspirational cues
  •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 Victim’s facial expression
  • perceived benefits
  • 공익연계마케팅(CRM)
  • 기부수준
  • 수혜자 얼굴 표정
  • 영감적 단서
  • 지각된 금전적 희생
  • 지각된 혜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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