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의 매력성·신뢰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 및 위험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먹방 유튜버의 매력성·신뢰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 및 위험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YouTuber
  • engagement rate
  • immersive content
  • mukbang
  • product attitude
  • risk perception
  • 먹방
  • 위험지각
  • 유튜버
  • 제품 태도
  • 콘텐츠 몰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