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Journal of OOH Advertising Research
  • Semantic Network Analysis
  • big-data
  • out of home advertising
  • research trends
  • 『OOH광고학연구』
  • 빅데이터
  • 연구 경향
  • 옥외광고
  • 의미연결망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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