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을 통한 대학 입시 방향 연구: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을 통한 대학 입시 방향 연구: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Revised Curriculum
  • 2015 개정 교육과정
  • Actual Condition Analysis
  • School Life Record
  • in-depth-interview
  • university entrance examination
  • 대학입시
  • 실태분석
  • 심층 인터뷰
  • 학생생활기록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2 0

0.0%

'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을 통한 대학 입시 방향 연구: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참여형 교과활동의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유형 분석 연구
    임진택 [2017]
  • 학교생활기록부 정보의 재구조화
  • 탐사보도 제작자가 본 정권의 언론통제에 관한 연구 :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권현진 [2012]
  • 중학교 교사들의 ‘학생 참여형 수업’에 대한 이해
    이종아 [2017]
  • 성취평가제를 활용한학생부 종합전형 평가 방안 연구
    백광호 [2018]
  • 비보잉 교육의 실태 조사 :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전경배 [2017]
  • 과정 중심 평가 활용의 정책적 분석 -서울특별시 소재 중학교 교사의 수행평가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신혜진 [2017]
  • 고등학교 성취평가제의 諸문제와 정착 방안
    김순남 [2018]
  • 고등학교 교육과정(I, II, III) 제 2015-74호
  • 2019 학교생활기록부 기재요령 중·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