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 Endorser Attribute Scale
  • Influencer Communication
  • Influencer Marketing
  • Social Media Influencer
  • Youtuber
  • 유튜버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인플루언서 커뮤니케이션
  • 정보원 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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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관광공사, 구미주 글로벌 유튜버, 한국 홍보 나섰다!- 글로벌 SNS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개최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이승윤 [2018]
  • 절대강자 유튜브, 동영상 플랫폼 압도적 1위
  •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정보원 유형과 경제적 대가 표시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유튜브(YouTube) 플랫폼을 중심으로
    김은재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데이터블’, 30억 원의 시리즈A 투자 유치
  • 인터넷방송을 통한 멀티캐스트 기술동향
    고석주 [2002]
  •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공동체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아프리카 TV <먹방 BJ 애봉이>를 중심으로
    안진 [2016]
  • 인터넷 개인방송 BJ의 셀프 브랜딩 실천과 친밀성의 구성
    임명빈 [2018]
  • 의사의 정보원 속성, 언어·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진료만족 및 행동 의도와의 관계: 정교화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정미영 [2017]
  •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신경아 [2019]
  • 유튜브 브랜드 채널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박정이 [2018]
  • 유튜브 댓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제품별 소비자 구매여정 연구 : 새로운 방법적 가능성을 제안하며
    김선우 [2019]
  • 온라인 1인 미디어 개인방송 BJ에 대한 매력도와 신뢰성이 미디어 채널에 대한시청 몰입, 상호 작용성, 인지된 즐거움과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김혜영 [2018]
  • 아동들의 나이와 구매제품유형에 따른 유명인 광고모델의 효과
    김성기 [2005]
  • 심리검사: 개발과 평가방법의 이해
    탁진국 [2011]
  • 신 마케팅의 주역 ‘인플루언서’
  •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손동진 [2017]
  • 설득 커뮤니케이션
    김영석 [2013]
  • 블로그 광고에 대한 규제 -경제적 이해관계 미공개의 경우를 중심으로-
    박수영 [2015]
  • 뒷광고’유튜버의 ‘초스피드’변심
  •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영향력 막강..동영상 시청 순위에서 1위
  • 국인 유튜브 사용시간 월 257억분, 네이버 2배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우종필 [2012]
  •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김소영 [2016]
  • 개인 방송 플랫폼 기술
    윤영석 [2016]
  • 가상적 브랜드 교감 척도의 개발과 적용: 브랜디드 VR 및 AR 콘텐츠를 대상으로
    조창환 [2019]
  • 『현상학과 심리학 연구』
    신경림 [2004]
  • 『구조방정식모델 오해와 편견』
    우종필 [2014]
  • 「다변량데이터분석법의 이해」
    양병화 [2011]
  • Using Social influencer strategies to enter the U.S. Market
    Choi, J. [2020]
  • The impact of celebrity spokespersons’ perceived image on consumers’intention to purchase
    Ohanian, R. [1991]
  • The Impact of Physically Attractive Models on Advertising Evaluations
  • The Impact of Corporate Credibility and Celebrity Credibility on Consumer Reaction to Advertisements and Brands
  • TV 프로그램에도 ‘뒷광고 사라질까...방통위, 방송법 개정 추진
  • Social influence network theory: A sociological examination of small group dynamics
  • Scale development: Theory and application
  • SNS 패션 인플루언서 진정성이 팔로워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팬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우빈 [2019]
  • Projecting authenticity through advertising : Consumer judgments of advertisers’ claims
  • Measuring consumer based brand authenticity
    Napoli, J. [2014]
  • Making great thoeries
  • Is beauty best? Highly versus normally attractive models in advertising
  • Handbook of interview research
    Jaber F. G. [2001]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s'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tractiveness
    Ohanian, R. [1990]
  • Communicator physical attractiveness and persuasion
    Chaiken, S. [1979]
  • Communication and persuasion: Psychological studies of opinion change
  • Cognitive responses in persuasion
  • Celebrity endorsement : A literature review
  • Celebrity & noncelebrity advertising in a two-sided context
  • Amos 21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2014]
  • 5 Most Notable Influencer Marketing Campaigns of 2018
  • 2015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현주 [2020]
  • 12 Marketing Trends to Take Advantage of this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