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팬쉽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 경험의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베이커리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팬쉽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 경험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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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tress. Brand Authenticity. Brand Fanship. Brand Loyalty. Brand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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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이커리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팬쉽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 경험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화장품 유형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구매 성향과 제품의 가격을 중심으로
    박채영 [2011]
  • 한식당 이용고객의 개인적 관여도가 관계효익 및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유영진 [2010]
  • 한국식품연감 내용 분석에 의한 한국 외식산업 현황분석
    한경수 [2004]
  • 패션브랜드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 개발
    서상우 [2010]
  •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 가치, 고객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은주 [2011]
  • 주제공원의 선택속성과 체험품질이 관광객의 만족도와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양승필 [2013]
  • 외식 프랜차이즈기업의 브랜드진정성이 소비자 공감과 브 랜드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애착의 조절효과
    최우성 [2016]
  • 외국인관광객의 한식선택동기와 한식이미지가 한식브랜드 팬쉽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권미영 [2017]
  • 에어캡스케이프와 브랜드인지도가 감정반응, 브랜드이미지,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380 항공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김소영 [2014]
  •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명아 [2018]
  • 스포츠 팬십이 광고 스폰서 상기에 미치는 영향 : 프로그램 시청 기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명일 [2006]
  • 소셜미디어 시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경험에 관한 척도 개발과 타당화 연구
    유은아 [2015]
  • 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과 관련된 브랜드 속성
    김상훈 [2014]
  •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표현과 진정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레포의 매개적 역할 -
    윤만희 [2010]
  • 서비스 애호도와 의사애호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재 [2001]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성호 [2015]
  •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애착 및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서용구 [2014]
  • 브랜드 진정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박성현 [2014]
  • 브랜드 일관성, 지속성, 개별성이 브랜드 진정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주선희 [2019]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민 [2015]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이지원 [2015]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와고객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최호준 [2018]
  • 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김영국 [2012]
  • 브랜드 경험(BX)에 대한 개념적 고찰
    김찬숙 [2014]
  • 브랜드 경험 유형에 따른 사용자 만족이 브랜드 애착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폰 vs.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손일권 [2014]
  •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윤선미 [2016]
  • 베이커리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홍보 [2016]
  • 베이커리 고객 자산이 고객 만족, 고객 충성도 및 구전 의 도에 미치는 영향 - 베이커리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차성민 [2017]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 [2002]
  • “브랜드 진정성(Brand Authenticity)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박성현 [2012]
  •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경험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진호 [2018]
  • the adoring audience
    Fiske, J [1992]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 Whence consumer loyalty?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 The quest for authenticity in consumption:Consumers’ purposive choice of authentic cues to shape experienced outcomes
  • The influence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1994]
  • The Evaluation of Health and Social Care Partnerships : An Analysis of Approaches and Synthesis for the Future
  • Teaching old brands new tricks: Retro branding and the revival of brand meaning
    Brown, S. [2003]
  • Servicescapes: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 SNS 패션 인플루언서의 진정성과 팬쉽의 효과
    김우빈 [2018]
  • Projecting authenticity through advertising
  • Marketing Intangible Products and Product Intangibles
    Levitt, T [1981]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Loyalty-based management
  • Loyalty :A Strategic Commitment
  • Fanship and the Television Sports Viewing Experience
    Gantz, W. [1995]
  • Experiential Marketing: How to get customers to sens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s
  • Development of the brand experience scale
  • Customer value :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1994]
  • Customer Loyalty and Value Key Dimensions
  • Consumer perceptions of iconicity and indexicality and their influence on assessments of authentic market offerings
    Grayson, K. [2004]
  • Consumer Behavior. A Strategic Approach
    Assael, H [2003]
  • Brand Experience: How is it Measured? Does It Affect Loyalty?
  • Authenticity : What Consumers Really W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