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Journal of OOH Advertising Research
  • Semantic Network Analysis
  • big-data
  • out of home advertising
  • research trends
  • 『OOH광고학연구』
  • 빅데이터
  • 연구 경향
  • 옥외광고
  • 의미연결망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95 0

0.0%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통계상담
    최용석 [2012]
  • 토픽모델링과 의미연결망분석을 활용한 한국 예술경영 연구의 동향 변화- 1988년부터 2017년까지 국내 학술논문 분석을 중심으로 -
    황서이 [2019]
  • 토픽모델링과 사회연결망분석을 이용한 사회연결망분야 연구동향 분석
    김유빈 [2017]
  • 우리나라 시대별 사인디자인 변화에 관한 연구
    황유철 [2020]
  • 옥외광고정책 이슈의 동향과 특성에 관한 연구 - 옥외광고 관련기사를 중심으로 -
    염성원 [2010]
  • 옥외광고의 환경변화와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재영 [2012]
  • 옥외광고물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이정교 [2004]
  •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법률 제17091호, 2020. 3. 24, 타법개정)
  • 옥외광고 표현연구 - ‘광화문글판’의 주제 및 수사적 표현 분석 -
    이명천 [2010]
  • 옥외(Outdoor)광고에서 Out-of-Home 광고로
    김민정 [2013]
  •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정부구현
  • 빅데이터
    정용찬 [2012]
  • 방송심의 의미연결망 연구
    성미경 [2016]
  • 문화분야 빅데이터 추진체계 수립 연구
  • 메타분석을 통해 본 『옥외광고학연구』의 연구경향
    김도연 [2013]
  • 마인드스케일
  • 데이터분석 전문가 가이드
  • 뉴스 기사의 빅데이터 분석 방법으로서뉴스정보원연결망분석
    박대민 [2013]
  • 뉴미디어 광고로서 옥외광고의 변화 및 성장에 관한 연구
    최민욱 [2013]
  • 국내 옥외광고 관련 연구의 현황에 대한 탐색적 고찰
    류지연 [2005]
  • 국내 옥외광고 관련 연구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1990년대부터 2008년까지 학술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
    염성원 [2009]
  • 국내 언론에 나타난 ‘예술경영’ 관련 이슈의 의미연결망 분석 - 1990년부터 2014년까지 국내 일간지 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
    차민경 [2015]
  • 광고 불빛, 버스·지하철 안까지 점령… 눈 쉴 곳이 없다
  • “언어 네트워크 분석 방법을 활용한 학술논문의 내용분석”
    이수상 [2014]
  • Social network analysis : Methods and applications
  • Outdoor Media Association
  • 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 Inc
  • OOH미디어의 역할과 위상 재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
    박진표 [2013]
  • Centrality in social networks conceptual clarification
    Freeman LC [1979]
  • Big data :The next fron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
    Manyika, J. [2011]
  • A Theoretical Integration of User Satisfaction and Technology Acceptance
  • (인문사회과학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방법론
    이석민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