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황서이
이명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서이
이명천
주제어
Journal of OOH Advertising Research
Semantic Network Analysis
Big-Data
Out Of Home Advertising
Research Trends
『OOH광고학연구』
빅데이터
연구 경향
옥외광고
의미연결망분석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5,488)
빅데이터 2,689건
big-data 1,277건
research trends 686건
의미연결망분석 328건
Semantic Network Analysis 262건
연구 경향 185건
옥외광고 55건
out of home advertising 4건
Journal of OOH Advertising Research 1건
『OOH광고학연구』 1건
인용/피인용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 ...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Journal of OOH Advertising Research
Semantic Network Analysis
big-data
out of home advertising
research trends
『OOH광고학연구』
빅데이터
연구 경향
옥외광고
의미연결망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Journal of OOH Advertising ...
2
0
0.0%
Semantic Network Analysis
263
0
0.0%
big-data
1,278
0
0.0%
out of home advertising
5
0
0.0%
research trends
687
0
0.0%
『OOH광고학연구』
2
0
0.0%
빅데이터
2,690
0
0.0%
연구 경향
186
0
0.0%
옥외광고
56
0
0.0%
의미연결망분석
329
0
0.0%
계
5,4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통계상담
최용석
[2012]
토픽모델링과 의미연결망분석을 활용한 한국 예술경영 연구의 동향 변화- 1988년부터 2017년까지 국내 학술논문 분석을 중심으로 -
황서이
[2019]
토픽모델링과 사회연결망분석을 이용한 사회연결망분야 연구동향 분석
김유빈
[2017]
우리나라 시대별 사인디자인 변화에 관한 연구
황유철
[2020]
옥외광고정책 이슈의 동향과 특성에 관한 연구 - 옥외광고 관련기사를 중심으로 -
염성원
[2010]
옥외광고의 환경변화와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재영
[2012]
옥외광고물 분류체계에 관한 연구
이정교
[2004]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법률 제17091호, 2020. 3. 24, 타법개정)
행정안전부
옥외광고 표현연구 - ‘광화문글판’의 주제 및 수사적 표현 분석 -
이명천
[2010]
옥외(Outdoor)광고에서 Out-of-Home 광고로
김민정
[2013]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정부구현
국가정보화전략위원회
빅데이터
정용찬
[2012]
방송심의 의미연결망 연구
성미경
[2016]
문화분야 빅데이터 추진체계 수립 연구
한국문화정보원
[2016]
메타분석을 통해 본 『옥외광고학연구』의 연구경향
김도연
[2013]
마인드스케일
유재명
데이터분석 전문가 가이드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2014]
뉴스 기사의 빅데이터 분석 방법으로서뉴스정보원연결망분석
박대민
[2013]
뉴미디어 광고로서 옥외광고의 변화 및 성장에 관한 연구
최민욱
[2013]
국내 옥외광고 관련 연구의 현황에 대한 탐색적 고찰
류지연
[2005]
국내 옥외광고 관련 연구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1990년대부터 2008년까지 학술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
염성원
[2009]
국내 언론에 나타난 ‘예술경영’ 관련 이슈의 의미연결망 분석 - 1990년부터 2014년까지 국내 일간지 기사 분석을 중심으로 -
차민경
[2015]
광고 불빛, 버스·지하철 안까지 점령… 눈 쉴 곳이 없다
세계일보
“언어 네트워크 분석 방법을 활용한 학술논문의 내용분석”
이수상
[2014]
Social network analysis : Methods and applications
Wasserman, S.
[1994]
Outdoor Media Association
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 Inc
OOH미디어의 역할과 위상 재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
박진표
[2013]
Centrality in social networks conceptual clarification
Freeman LC
[1979]
Big data :The next fron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
Manyika, J.
[2011]
A Theoretical Integration of User Satisfaction and Technology Acceptance
Wixom, Barbara
[2005]
(인문사회과학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방법론
이석민
[2019]
'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국내 옥외광고 분야 연구의 경향 분석 : 2004년부터 2020년까지 『OOH광고학연구』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