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의 근대사 체계와 내용 분석

'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의 근대사 체계와 내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dern History
  • National Movement
  • Port Opening Period
  • The Textbooks of High School Korean History
  • diversity
  • he interaction of modern elements
  • japanese colonial period
  • 개항기
  •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
  • 근대사
  • 근대적 요소의 상호작용
  • 다양성
  • 민족운동
  • 일제시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2 0

0.0%

'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의 근대사 체계와 내용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의 독립운동을 도운 영국 언론인 배설
  • 한국사 수능 필수화 이후 고등학교 역사수업
    김수미 [2018]
  • 저항의 도구-식민지 민족해방운동과 철도
    윤상원 [2014]
  • 이념공세의 뻔한 수(數) - 신우익의 편향된 민족운동사 인식
    신주백 [2013]
  • 외국의역사교과서 서술사례분석I - 교과체계와내용조직을 중심으로-
    구난희 [2012]
  • 역사교과서 국정화 진상조사 백서
  • 동아시아사 : 역사 선생님과 떠나는 시간 나들이
    박중현 [2019]
  • 대공황기(1930~1934) 조선총독부의 사설철도 정책 전환과 특성
    박우현 [2016]
  • 국정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 서술의 특징 – 근대사를 중심으로 –
    한승훈 [2018]
  • 국권상실에 대한 일진회의 인식 -문명화론과 합방론의 관계를 중심으로-
    김종준 [2011]
  • 고등학교 한국사
    최준채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노대환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한철호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도면회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신주백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송호정 [2019]
  • 고등학교 한국사
    최병택 [2019]
  • ‘3.1운동의 세계사적 의의’의 불완전한 정립과 균열
    한승훈 [2018]
  •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한국사 - ‘힘을 가진 그들’의 역사를 반복하다
    방지원 [2015]
  •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에 따른 초등 사회과·중등 역사과 교육과정 개정안 행정예고
  •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에 따른 고등학교 한국사 교육과정 시안개발 연구보고서
  • 2009년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교육과정 적용을 위한 고등학교 역사교과서 집필 기준
  • 19세기후반의 한.영.러 관계: 거문도사건
    김영정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