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휴먼 시대 교양교육의 위상과 방향 - 고려대학교 공통교양 과목 <자유정의진리>를 중심으로

' 포스트휴먼 시대 교양교육의 위상과 방향 - 고려대학교 공통교양 과목 <자유정의진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단계 교수학습
  • Convergent liberal arts
  • Four-step teaching and learning process
  • Interdisciplinary liberal arts
  • Learner-centered education
  • Modules of convergent content
  • The posthuman era
  • corecurriculum
  • flipped class
  • 모듈형 융합 콘텐츠
  • 융합적 교양교육
  • 중핵교육과정
  • 포스트 휴먼 시대
  • 플립트 클래스
  • 학습자중심 교육
  • 학제적 교양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0 0

0.0%

' 포스트휴먼 시대 교양교육의 위상과 방향 - 고려대학교 공통교양 과목 <자유정의진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