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dering 방법론을 이용한 국내 소형 SUV 브랜드 가치 평가 -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Laddering 방법론을 이용한 국내 소형 SUV 브랜드 가치 평가 -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ribute
  • KIA-Motors's Brand
  • Laddering
  • SUV((Sport Utility Vehicle)
  • Value
  • consequence
  • 레더링 방법론
  • 브랜드 가치평가. 기아 자동차
  • 소형 SUV(Sport Utility Vehicl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8 0

0.0%

' Laddering 방법론을 이용한 국내 소형 SUV 브랜드 가치 평가 -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트랙스, 美 소형 SUV 시장 1분기 판매 1위에서
  • 수단-목적 연쇄이론의 피라미드 계층구조와 소비자 인지에 대한 분류과정
    정유경 [2008]
  • 소형SUV '엔트리 카' 자리매김…
  • 빅데이터로 알아보는 현대기아자동차, 빅데이터로 살펴본 소형 SUV 시장, 이제는 소형 SUV가 대세!
  • 대형시장 된 소형SUV…'年 25만대' 향해 뛴다
  • https://www.renaultsamsungm.com
  • https://www.kia.com/kr
  • https://www.gm-korea.co.kr
  • https://www.buick.com
  • The Nature of Human Value
    Rokeach, M. [1973]
  • SUV [sport utility vehicle] (두산백과)
  • Modelling the components of the brand
  • Developing Images for Service
    Gutman, J. [1983]
  • A Mean-End, Chain Model Based on Custo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1982]
  • A Mathematical Model of the Finding of Usability Problems
    Nielsen, J. [1993]
  • 5개월 만에 3만대…기아차 셀토스 '신기록 질주'
  • 20대가 선호하는 자동차는 바로 이것! ‘엔트리카’를 선택하는 20대의 기준은, 2017/03/25 현대·기아 World Top Convention Centers
  • '나홀로 성장' 국내 SUV시장 점유율 경쟁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