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빅데이터를 통한 브랜드 평가 맵 제안 : 현대자동차 제품 평가 중심으로
윤대명
이용혁
이봉규
Youn, Dae Myung
Lee, Yong Hyuck
Lee, Bong Gyo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대명
이용혁
이봉규
Youn, Dae Myung
Lee, Yong Hyuck
Lee, Bong Gyou
주제어
Brand Evaluation
Brand Management
Text Mining
The Hyundai Motor
Web Crawling
Big-Data
Map
Methodology
Python
Semiotic Analysis
Sentiment Analysis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76)
big-data 1,277건
Text Mining 772건
생산 301건
sentiment analysis 298건
methodology 146건
python 134건
map 54건
Web Crawling 53건
semiotic analysis 21건
Brand Management 10건
Brand Evaluation 9건
The Hyundai Motor 1건
인용/피인용
빅데이터를 통한 브랜드 평가 맵 제안 : 현대자동차 제 ...
' 빅데이터를 통한 브랜드 평가 맵 제안 : 현대자동차 제품 평가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생산
Brand Evaluation
Brand Management
Text Mining
The Hyundai Motor
Web Crawling
big-data
map
methodology
python
semiotic analysis
sentiment analysi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8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생산
302
0
0.0%
주제어
Brand Evaluation
10
0
0.0%
Brand Management
11
0
0.0%
Text Mining
773
0
0.0%
The Hyundai Motor
2
0
0.0%
Web Crawling
54
0
0.0%
big-data
1,278
0
0.0%
map
55
0
0.0%
methodology
147
0
0.0%
python
135
0
0.0%
semiotic analysis
22
0
0.0%
sentiment analysis
299
0
0.0%
계
3,08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