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사회적계층이 명품패션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절제 세 가지 유형의 매개효과, 중고제품에 대한 평소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자의 사회적계층이 명품패션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절제 세 가지 유형의 매개효과, 중고제품에 대한 평소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Used Products
  • Intention to Use Luxury Sharing Service
  • Involuntary Anti-Consumption
  • Selective Anti-Consumption
  • Subjective Social Class
  • Voluntary Anti-Consumption
  • 공유서비스 이용의도
  • 비자발적소비절제
  • 사회적계층
  • 선택적소비절제
  • 자발적소비절제
  • 중고제품에 대한 평소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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