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경영자는 브랜드 정통성과 브랜드 명품성 중 무엇을 우선적으로 구축해야 할까?
고인곤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인곤
제어번호
107118719
학술지명
專門經營人硏究
권호사항
Vol. 23 No. 3 [ 2020 ]
발행처
한국전문경영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7-73 ( 1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authenticity
Brand image
Brand luxuriousness
브랜드 명품성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정통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77)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113건
Brand authenticity 16건
브랜드 명품성 3건
Brand luxuriousness 1건
브랜드 정통성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경영자는 브랜드 정통성 ...
'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 경영자는 브랜드 정통성과 브랜드 명품성 중 무엇을 우선적으로 구축해야 할까?'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uthenticity
Brand image
Brand luxuriousness
브랜드 명품성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정통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uthenticity
17
0
0.0%
Brand image
114
0
0.0%
Brand luxuriousness
2
0
0.0%
브랜드 명품성
4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정통성
2
0
0.0%
계
68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