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 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 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nsumer Behavior Intention
  • Corporate Image
  • Digital Nomad
  • Travel Contents
  • trust
  • youtube
  • 고객행동의도
  • 기업이미지
  • 디지털 노마드
  • 신뢰
  • 여행콘텐츠
  • 유튜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8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