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시기 초등영어교육 석사과정 탄력형 비대면 교육과정 개발과 적용

박선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코로나19 시기 초등영어교육 석사과정 탄력형 비대면 교육과정 개발과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VID-19
  • Curriculum
  • Non-face-to-face
  • Primary English education
  • graduatestudents
  • 교육과정
  • 대학원생
  • 비대면
  • 초등영어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25 0

0.0%

' 코로나19 시기 초등영어교육 석사과정 탄력형 비대면 교육과정 개발과 적용' 의 참고문헌

  • 한국 대학원생의 읽기 전략 지도 전과 후의 책략사용과 인식에 관한 사례 연구
    권은숙 [2019]
  • 한국 대학 영어 학습자들의 자기주도적 영어 읽기 학습에 관한 연구: 저널쓰기를 중심으로
    이지연 [2018]
  • 플립트 러닝(Flipped Learning)을 활용한 대학 교양영어 수업에 대한 수준별 학습자들의 인식, 만족도, 영어독해 및 영어말하기 성취도 연구
    이유화 [2020]
  • 플립러닝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과정
    김선정 [2017]
  • 포스트 코로나 공학교육에 대한 소고(小考) 포스트 코로나 교육의 대전환을 위한 공학교육의 중단기적 계획
    남창우 [2020]
  • 코로나19 펜데믹(pandemic) 상황에서 고등학교 경력 체육 교사가 겪는 온라인 수업 실천의 어려움과 극복 전략 탐색
    이의재 [2020]
  • 코로나19 이후 한국교육시스템
    손지희 [2020]
  • 코로나 19에 대한 보육교사의 정서적 경험과 달라진 어린이집 일상에 관한 연구
    최예린 [2020]
  • 초등학교 이중언어교육 프로그램의 효율적 운영방안 모색
    윤석룡 [2012]
  • 초등학교 영어수업 관찰연구 - 수업 중 학생의 응답과 교사의 피드백을 중심으로
    김영민 [2000]
  • 초등영어교사의 교사연구자로서의 인식 및 정체성
    안경자 [2017]
  • 초등영어 플립러닝 활용 수업이 영어 성취도와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아영 [2017]
  • 초등영어 교수․학습에 대한 다문화가정 및 일반가정 영어 학습자들의 인식 비교
    천행남 [2016]
  • 초등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교사효능감의 관계: 사회적 지지와 자기자비의 매개효과
    민정윤 [2020]
  • 초등 영어 학습자들의 영어교육 인식에 대한 비판적 고찰
    임영신 [2020]
  • 차시별 수업언어 교차 사용을 통한 초등학교 수학 이중언어교육 사례 연구
    박선호 [2009]
  • 전자게시판과 페이스북 공간이 영어 글쓰기와 동료 피드백 교환 양상에 미치는 영향
    박가영 [2013]
  • 전국 모든 유·초·중·고·특 개학 2주간 추가 연기 결정 (코로나19)
  • 자기평가 및 동료평가를 통한 내국인 및 원어민 교사 초등영어 팀티칭 연구
    박선호 [2011]
  •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메타인지,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및 학습몰입과 학업성취 간의 구조적 관계
    이지혜 [2010]
  • 웹기반 자기 주도적 영어학습에 관한 연구
    김정렬 [2000]
  • 웹기반 영어교육에서 자기 주도적 학습 계약이 학업성취도 및 학습시간에 미치는 영향과 반응
    김현숙 [2007]
  • 온라인 교양영어 과목의 녹음과제와 성찰리포트에 나타난 자기주도 학습 사례 연구
    이은실 [2020]
  • 영어동화활용 블렌디드 러닝이 인지양식, 인터넷 활용수준에 따라 초등학생의 자기주도적 영어 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김형수 [2013]
  • 영어 교사연구자의 교수 및 연구 동기 변화와 요인
    안경자 [2020]
  • 언택트(Untact) 산업 확산의 이론적 배경과 전망
    전승화 [2020]
  • 세계어로서의 영어와 효과적인 초등영어교사
    노경희 [2006]
  • 비동시적 온라인 학습의 상호작용 평가를 위한 통합적 평가준거 개발 및 적용: HRD 재교육기관 사례분석
    송해덕 [2010]
  • 블렌디드 러닝을 통한 대학생들의 토익수업 효과
    이명관 [2015]
  • 말하기 의사소통 활동의 유형과 모국어의 전략적 사용이 영어 학습을 위한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이승민 [2019]
  • 마음껏 상상해보는 코로나 이후 수업의 변화
    최성철 [2020]
  • 디지털교과서 활용 쓰기 교수·학습이 초등학생들의 영어 쓰기 및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옥 [2019]
  • 디지털교과서 및 번역기 활용 쓰기 활동이 6학년 학생들의 영어 쓰기 및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옥 [2020]
  • 대학생의 자기주도학습력과 온라인 과제가치인식이 수업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영 [2017]
  • 다문화가정 초등학생의 모국어 및 한국어 능력이 제3언어로서의 영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 연구
    유호성 [2018]
  • 글로벌(지구촌) 세계영어와 원어민: 영어사적 관점에서
    박경자 [2016]
  • 교육계열 대학원생의 과제 의미 인식과 질적연구방법론 수업 경험에 관한 연구
    이인수 [2020]
  • 가상교실과 토론방을 활용한 영어교사교육을 위한 온라인 강좌 연구: 학습자 인식
    박수정 [2015]
  • Transition to Online Education in Schools during a SARS-CoV-2 Coronavirus (COVID-19) Pandemic in Georgia
  • Towards flexible curriculum: John Dewey’s theory of experience and learning
  • The role of curriculum in organizational significant change planning
  • The mental health of school students and the COVID-19 Pandemic
    Radwan, E. [2020]
  • The future of HCI education
  • The effect of coronavirus disease-19 (COVID-19) risk perception on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untact’ tourism in South Korea during the first wave of the pandemic (March 2020)
  • Teacher educators' professional identity under construction: The transition from teaching face-to-face to a blended curriculum
  • TEE 수업능력 신장을 위한 예비 초등영어교사교육에서 효과적인 모의수업 방안에 대한 연구
    이선 [2012]
  • Study on the public psychological states and its related factors during the outbreak of coronavirus disease 2019 (COVID-19) in some regions of China
    Yenan Wang [2020]
  • Setting up and facilitating group work: Using cooperative learning groups effectively
  • Rethinking education in the new normal post-COVID-19 era: A curriculum studies perspective
  • Providing New Access to the General Curriculum
  • Prospective teachers’ online learning mathematics activities in the age of COVID-19: A cluster analysis approach
  • New playmaker in science education: COVID-19
    Usak, M. [2020]
  • Navigating the New Normal in Industrial Countries
  • Key messages and actions for COVID-19 prevention and control in schools
  • Introduction to Sociolinguistics
    Holmes, J. [2013]
  • Integrating Curricula with Multiple Intelligences
    Fogarty, R. [2008]
  • Higher education: The online teaching and learning experience
  • Handbook of Distance Education
  • Foundations of Bilingual Education and Bilingualism
    Baker, C. [2002]
  • Feeding forward: Using feedback to promote student reflection and learning-A teaching model
    Quinton, S. [2010]
  • English in the World: Teaching and Learning the Language and Literatures
  • Effect of COVID-19 on the Performance of Grade 12 Students:Implications for STEM Education
  • E-learning and smart revision portal for Zambian primary and secondary school learners: A digitalized virtual classroom in the COVID-19 era and beyond
  • Coronavirus will be with us forever, Sage scientist warns
  •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for higher education amid the COVID-19 pandemic: The Philippine context
  • COVID-19와 관련된 사회적 고립과 외로움 극복을 위한 사회적 처방 제도
    남은우 [2020]
  • COVID-19, school closures, and child poverty: a social crisis in the making
  • COVID-19 infection: Origin, transmission, and characteristics of human coronaviruses
  • COVID 19 and online teaching in higher education: A case study of Peking University
    Wei Bao [2020]
  • An investigation into effectiveness of peer feedback
  • A time based blended learning model
    Norberg, A. [2011]
  • A Peer Review Training Workshop: Coaching Students to Give and Evaluate Peer Feedback
    Ricky Lam [2010]
  • 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 적용연구 - 교육과정 설계와 적용, 분석 모형개발 -
    김사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