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되기(becoming)’ 관점에서 1세반 초임교사 바라보기
권현조
전홍주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현조
전홍주
제어번호
107106332
학술지명
교육문화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5 [ 2020 ]
발행처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71-99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1-year-old class
1세반
Becoming
Deleuze and guattari
Novice teacher
되기
들뢰즈와 가타리
초임교사
참고문헌( 32)
유사주제 논문( 226)
초임교사 88건
되기 71건
Becoming 41건
Novice teacher 12건
들뢰즈와 가타리 10건
1세반 2건
1-year-old class 1건
Deleuze and guattari 1건
인용/피인용
‘되기(becoming)’ 관점에서 1세반 초임교사 바라보 ...
' ‘되기(becoming)’ 관점에서 1세반 초임교사 바라보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1-year-old class
1세반
Becoming
Deleuze and guattari
Novice teacher
되기
들뢰즈와 가타리
초임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1-year-old class
2
0
0.0%
1세반
3
0
0.0%
Becoming
42
0
0.0%
Deleuze and guattari
2
0
0.0%
Novice teacher
13
0
0.0%
되기
72
0
0.0%
들뢰즈와 가타리
11
0
0.0%
초임교사
89
0
0.0%
계
23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되기(becoming)’ 관점에서 1세반 초임교사 바라보기'
의 참고문헌
회절과 회절분석으로 예비유아교사교육을 실험하기
이연선
[2018]
학부모에 대한 초임 유아교사들의 인식
권규리
[2019]
팀티칭 영아반에서 경력교사의 지원이 초임교사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신윤승
[2018]
텃밭농사 무작정 따라하기
심철흠
[2017]
초임교사와 경력교사의 팀티칭에서의 갈등경험 분석 : 권력에 대한 의미 중심으로
임정아
[2015]
초임교사 채용에 대한 어린이집 원장들의 담론
박정빈
[2016]
천개의 고원
Deleuze, G.
[2001]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이완희
[2005]
영아반 초임교사들의 어려움과 적응에 대한 이해
조혜진
[2007]
영아 초기 적응과정에서 영아보육교사가 경험한 어려움과 적응기간의 의미
안지혜
[2014]
어린이집 영아반 교사의 복수담임제 실시현황 및 인식에 관한 연구
최주형
[2016]
어린이집 만 1세 학급에서 보이는 영아들의 정서표현 탐색
오영란
[2012]
아동발달의 이해
정옥분
[2007]
소모임과 저널쓰기에서 나타난 초임 보육교사의 어린이집 적응 과정
최예린
[2014]
삶의 방식으로서의 인성교육 -들뢰즈의 되기(becoming)관점을 통해-
김미서
[2019]
보육전문가가 제안하는 영아반 초임교사의입문교육 내용과 방법에 대한 연구
김옥주
[2013]
보육시설 초임교사 입문교육의 운영형태에 따른 초임교사 교직적응
문은영
[2012]
베일리 영유아 발달검사 3판 사회-정서 척도 한국 표준화를 위한 예비연구 : 10개월~42개월을 중심으로
김혜원
[2007]
만 1세반 영아의 초기 적응과정에 대한 교사의 경험과 의미
권현조
[2018]
만 1세 영아의 어린이집 초기적응에 관한 연구 : 엄마와의 분리불안 극복과정을 중심으로
김보연
[2016]
만 1세 영아의 어린이집 초기적응 과정에서 나타나는 놀이탐색
호인옥
[2013]
만 1세 영아의 기질에 따른 어린이집 초기적응에 관한 연구
김현경
[2013]
만 1세 신입영아교사의 어려움 탐색
성은영
[2015]
들뢰즈의 기호와 배움을 통해 바라본 유아교사들의 얽힌 되기 : 프로젝트 기반 STEM 교육 중심으로
안효진
[2018]
들뢰즈와 미디어
최영송
[2015]
들뢰즈에게 어떤 윤리를 기대할 수 있는가?
신지영
[2005]
근거이론에 의한 어린이집 만 1세 영아의 사회적 행동 분석
조수경
[2015]
교사의 민감성, 행복감 및 직무스트레스가 만1세 영아의 교사 애착형성에 미치는 영향
조경주
[2018]
“보육시설에서 초임교사를 멘토링하는 경력교사의 어려움과 효 과적인 멘토링을 위한 중요요소”
조혜진
[2009]
Narrative methods for the human science
Riessman, C. K.
[2008]
Narrative inquiry: experience and story in qualitative research
Clandinin, D. J.
[2000]
1세 영아 ‘놀이’의 의미 탐색
노희연
[2010]
' ‘되기(becoming)’ 관점에서 1세반 초임교사 바라보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