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협력 청소년자치배움터에 참여한 청소년의 학습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의정부 몽실학교의 프로젝트 기반 학생자치배움 과정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지역사회협력 청소년자치배움터에 참여한 청소년의 학습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의정부 몽실학교의 프로젝트 기반 학생자치배움 과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Activity Theory
  • Mongsil School
  • Youth Autonomous Learning Center Cooperated with Community
  • 몽실학교
  • 지역사회협력 청소년 자치배움터
  • 활동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50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