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원격수업 질적 향상을 위한 학습자 인식 조사 —통번역 과목 수강 학부생 설문 조사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원격수업 질적 향상을 위한 학습자 인식 조사 —통번역 과목 수강 학부생 설문 조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VID-19
  • Covid19
  • learner perception
  • on-line distance learning
  • on-line platform
  • survey
  • 설문조사
  • 온라인 원격수업
  • 온라인플랫폼
  • 학습자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73 0

0.0%

'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원격수업 질적 향상을 위한 학습자 인식 조사 —통번역 과목 수강 학부생 설문 조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필수가 된 대학 ‘원격수업’, “개선해야 정착한다”
  • 트럼프의 등교강행책에도 2학기 온라인 수업 유력
  • 줌, CEO 해명에도 불붙는 보안 논란…인기 얻자마자 추락
  • 온라인 활용 교육 운영 방안
    전미현 [2015]
  • 영문법 학습을 위한 글쓰기 과제에 관한 학습자 인식 연구
    김채은 [2017]
  • 스마트러닝에 대한 원격대학 학습자의 인식
    최효선 [2013]
  • 대학생의 영문법 학습에 대한 인식도: 사례연구
    박찬규 [2012]
  • 내년부터 대학 원격수업 제한 없앤다
  • 기업 업무환경의 ‘뉴노멀’, 영상 협업 플랫폼 대명사 ‘시스코 웹엑스
  • 거대정부의 진격, 악수의 종말… 코로나 이후 달라질 10가지
  • Transnational Education Remodeled: Toward a Common TNE Framework and Definitions
  • The Brief Resilience Scale: Assessing the ability to bounce back
  • Teaching in a Digital Age; Guidelines for Designing Teaching and Learning
  • Teacher Online Feedback and Learning Motivation: Learning Engagement as a Mediator
  • Supporting Online Collaborative Learning in Small Groups: Teacher Feedback on Learning Content, Academic Task and Social Participation
  • Policy Brief: Education during COVID-19 and Beyond
  • Improvements from a flipped classroom may simply be the fruits of active learning
  • Feedback Modes Matter: Comparing Student Perceptions of Digital and Non-digital Feedback Modes in Higher Education
  • A Framework to Guide an Education Response to the COVID-19 Pandemic of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