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공신경망과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팩맨 게임 강화학습
박진수
이호정
황두연
조수선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진수
이호정
황두연
조수선
제어번호
107101512
학술지명
대한임베디드공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15 No. 5 [ 2020 ]
발행처
대한임베디드공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61-26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rtificial neural network
Genetic algorithm
Pacman game
Reinforcement learning
Simulator
참고문헌( 14)
유사주제 논문( 594)
Genetic algorithm 175건
Artificial neural network 165건
simulator 152건
Reinforcement learning 101건
Pacman game 1건
인용/피인용
인공신경망과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팩맨 게임 강화 ...
' 인공신경망과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팩맨 게임 강화학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rtificial neural network
Genetic algorithm
Pacman game
Reinforcement learning
simulato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rtificial neural network
166
0
0.0%
Genetic algorithm
176
0
0.0%
Pacman game
2
0
0.0%
Reinforcement learning
102
0
0.0%
simulator
153
0
0.0%
계
5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인공신경망과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팩맨 게임 강화학습'
의 참고문헌
플레이어 행동예측을 위한 순차예측 알고리즘의 개선
신용우
[2010]
진화 알고리즘을 적용한 게임 난이도 조절
엄상원
[2007]
인공신경망과 유전알고리즘 기반의 쌍대반응표면분석에 관한 연구
Tritiya R. Arungpadang
[2013]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플레이어 적응형 몬스터 생성 기법
김지민
[2017]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로봇의 최적 경로 탐색 방법 연구
박소영
[2018]
유전 알고리즘과 신경망을 이용한 RPG 게임 캐릭터의 제어
박종구
[2006]
강화학습을 이용한 지능형 게임캐릭터의 제어
신용우
[2007]
강화 및 진화 학습 기능을 갖는 에이전트 기반 함정 교전 시뮬레이션
정찬호
[2012]
Routing Algorithm for Multiple Environment Using Genetic Algorithm
J. N. Kim
[2011]
Research Trends on Deep Reinforcement Learning
S. Y. Jang
[2019]
Reinforcement Learning :An Introduction
R. S. Sutton
[2018]
Genetic Algorithm for Game Monster Generation
S. W. Park
[2006]
Deep Reinforcement Learning Application in Aerospace Filed with Unity
H. H. Lee
[2019]
A Study on Pathfinding in Game Environment Using Genetic Algorithm and Neural Network
D. H. Oh
[2016]
' 인공신경망과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팩맨 게임 강화학습'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