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라포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송윤희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교수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라포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 Emotional Presence
  • Learning Satisfaction
  • nonverbal-communication
  • rapport
  • 감성적 실재감
  • 라포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케이션
  • 학습만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1 0

0.0%

' 교수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라포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협력학습을 위한 Cybergogy 모델 연구
    강명희 [2005]
  • 해양교육 프로그램 관리자의 래포와 서비스 만족, 구전, 충성도의 관계 연구
    정찬수 [2018]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직원의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고객의 감정,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장현종 [2014]
  •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이정민 [2014]
  • 체육관련학과 교수의 언어적 비언어적 · 커뮤니케이션 따른 수업 효과 분석
    한영일 [2015]
  • 유아의 정서지능과 인지능력, 또래상호작용, 유아-교사관계 간의 관계 분석
    지성애 [2011]
  • 여자 중학교 체육교사의 언어적 비언어적 · 커뮤니케이션과 수업태도 및 수업만족의 관계
    정샘 [2015]
  • 에어로빅 지도자이미지와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참여자의 감정반응 및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조원호 [2015]
  • 에어로빅 지도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갈등, 유대감 및 운동지속의사의 구조적 관계
    주형철 [2014]
  •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유영진 [2018]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바라본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에 대한 접근 및 분석
    목선아 [2013]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최윤희 [1999]
  • 무용교사의 언어적·비언어적 지도행동이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아 [2014]
  • 대학교수의 비언어적 요소가수업성취도에 미친 영향의 유형에 관한 연구: Q방법론 적용을 중심으로
    장성호 [2014]
  • 대학 수업에서 교수자의 유머러스함, 래포, 몰입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2012]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김지심 [2010]
  • 기업 사이버교육에서 학습자의 만족도, 학업 성취도 및 학습전이 간의 관계 규명
    주영주 [2009]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2010]
  •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사용이 학생들의 학업성취 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탁 [2010]
  • 교수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따른 학생들의 전반적인 태도및 인식 예측 분석: 체육학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신진화 [2015]
  • 공무원 연수 체육프로그램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참여자의 스포츠몰입 및 지속적 참여행동의 관계
    이호열 [2012]
  • 고등학교 체육교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과 교사-학생 상호작용이 체육수업 태도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유찬 [2019]
  • 검도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과 라포 및 수련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
    홍성윤 [2020]
  • 감성정보로서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갖는 의의에 관한 연구
    서창원 [2009]
  • Validating an Emotional Presence Scale to Measure Online Learners’ Engagement
    M. H. Kang [2007]
  • Transactional presence as a critical predictor of success in distance learning
    N. Shin [2003]
  • The rol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service encounters
  • The importance of non-verbal communication in classroom management
    C. P. Zeki [2009]
  • The development and consequences of trust in student project groups
    L. C. Huff [2002]
  • The Definitive Book of Body Language
    B. Pease [2006]
  • Student views of instructor-student rapport in the college classroom
    N. G. Webb [2014]
  • Student observations of outstanding teaching : Implications for marketing educators
  • Satisfaction with higher education : Critical data for student development
  • Professor–student rapport scale predicts student outcomes
  • Organizational Communication
  • Now it's personal : Antecedents and outcomes of rapport between business faculty and their students
  • Nonverbal Communication, Interaction, and Gesture
    A. Kendon [1981]
  • Nonverbal Communication
  • Non-verbal Communication
  • Measuring Presence in Virtual Environments: A Presence Questionnaire
  • Kinetics in Context
  • Investigating presence as a predictor of learning outcomes in e-Learning environments
    M. Kang [2008]
  • Instructional design theories and models: An overview of their current status
  • Evaluating Training Programs : The Four Levels
  • Engaged Learning with Emerging Technology
    M. J. Wang [2006]
  • Emotions, qualia, and consciousness
    U. Hess [2001]
  • Educational presence in the community inquiry model: The student’s viewpoint
    P. Campbell [2005]
  • Customer-employee rapport in service relation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