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업 운영에 대한 교원의 인식: H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온라인 수업 운영에 대한 교원의 인식: H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structor Perceptions
  • KeyWords:COVID-19
  • Non-face-to-face
  • Online Class
  • Quality of Online Classes
  • 교원 인식
  • 비대면
  • 온라인 수업 질
  • 온라인수업
  • 핵심어: 코로나-19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5 0

0.0%

' 온라인 수업 운영에 대한 교원의 인식: H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자의 참여와 상호작용을 촉진하기 위한 교수의 수행행동 조사연구 : 가상대학 시범·실험 기관을 중심으로
    강지연 [1999]
  • 학생의 온라인수업 만족에 영향을 주는 요인 분석
    이쌍철 [2018]
  • 웹기만교육에서의 촉진자의 역할 및 필요능력
    오인경 [1998]
  • 원격대학교 교수자의 온라인강의 준비, 개발, 운영사례
    윤정미 [2013]
  • 원격교육 수업 실행 방안
    박상훈 [2020]
  • 온라인대학에서 교수자의 사회적 촉진활동에따른 교수자 사회적 실재감의 차이 및이들의 관계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의길 [2015]
  • 온라인교육에 대한 교수자 인식 및 수업전략
    이의길 [2006]
  • 온라인 수업에서 교수실재감, 학습접근, 만족도 및 학습효과 인식 간의 관계 분석
    권성연 [2011]
  • 온라인 국제교류 협력학습 설계모형 탐구
    박상훈 [2018]
  • 온라인 교수자의 역할 및 역량규명을 위한 델파이 연구
    가은희 [2002]
  • 실시간 온라인 수업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 및 만족도 연구 : D대학교 한국어 교육기관의 사례를 중심으로
    최정선 [2020]
  • 삶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유아과학교육
    김민정 [2014]
  • 대학교육 지원을 위한 오픈소스 LMS 기능지표 개발
    남창우 [2020]
  • “온라인 국제교류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박상훈 [2015]
  • The theory and practice of online learning
  • Berskshire Encyclopedia of Human_Computer Interaction
  • Asynchronous and synchronous e-learning
  • 4차 산업혁명을 준비하는 인재 양성 방향
    김진숙 [2017]
  • 2012년도 온라인수업 운영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정광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