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시장의 위기 유형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소비자 태도와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자동차시장의 위기 유형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소비자 태도와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oycott
  • Crisis Communication
  • Crisis Responsibility
  • automotive industry
  • 보이콧
  • 위기 책임성
  • 위기커뮤니케이션
  • 자동차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5 0

0.0%

' 자동차시장의 위기 유형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소비자 태도와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효과적인 기업위기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이진국 [2016]
  • 진화하는 중국의 리콜 제도
  • 이슈 유형, 정서적 관여 수준, 규범유형이 분노 수준과 위기커뮤니케이션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준희 [2016]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유승희 [2015]
  • 위기책임성 인식이 조직에 대한 태도와 의료공중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송병원 [2016]
  • 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이현우 [2014]
  • 위기 유형에 따른 위기 대응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역할 차이에 대한 연구
    민지선 [2017]
  • 위기 유형별 위기 대응 커뮤니케이션 전략 실태 연구: 기업 사과문 분석을 중심으로
    민지선 [2015]
  • 소셜미디어 시대의 위기 관리 소셜미디어 활용 적극성과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전략 유형을 중심으로
    김효숙 [2014]
  • 누가 불매운동에 참여하는가?: 기업의 비윤리적 사건에 대한 불매운동 참여의도 형성요인에 관한 구조모형 연구
    박은아 [2018]
  •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사라 [2016]
  • 기업의 위기 이력과 평판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에 미치는 영향: 식품 사고를 중심으로
    김소연 [2010]
  • 기업위기 유형에 따른 기업의 대응전략이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규모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방광수 [2017]
  • 기업 연상이 기업신뢰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신범식 [2014]
  •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최윤정 [2017]
  • 中, 2018년 자동차 판매량의 절반 가까이 리콜, 리콜 차량 1,251만대
  • ‘Car Talk’ : automobility and Chinese international students in Michigan
    A. Louie [2019]
  • [사례분석 1] 자동차 산업 조직·설계 등 복잡성 ‘근원치료’ 노력 필수
  • World motor vehicle productio n by country and type
  • The interplay between post-crisis response strategy and pre-crisis corporate associations in the context of CSR crises
    W. Tao [2020]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T. J. Brown [1997]
  • SNS 상호작용성, 위기책임성, 메시지전략이 PR공중의 위기에 대한 인식과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태 [2015]
  • Responding to Crisis: A Rhetorical Approach to Crisis Communication
  • Registrations or sale of new ve hicles
  • Impact of past crises on current crisis communication insights from Situational Crisis Communication Theory
  • Communication and attributions in a crisis : An experimental study in crisis communication
  • CEO 이미지, 위기 유형, CSR 활동이 공중의 감정과 부정적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은 [2019]
  • CEO 위기책임성과 SNS 상호작용성이 위기 대응 전략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로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