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의 ‘뒷광고’ 논란 전,후에 대한 댓글 비교 분석:LDA와 Word2vec을 중심으로

차영란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논란 전,후에 대한 댓글 비교 분석:LDA와 Word2vec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ack Advertising
  • Comment
  • Influencer
  • Word2vec
  • lda
  • word2vec
  • 댓글
  • 뒷광고
  • 인플루언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8 0

0.0%

'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논란 전,후에 대한 댓글 비교 분석:LDA와 Word2vec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광고효과연구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신영웅 [2014]
  • 파워블로그의 신뢰 요인이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혜정 [2012]
  • 인플루언서 속성 분석 기반 추천 시스템
    박정련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형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정보원 유형과 경제적 대가 표시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유튜브(YouTube) 플랫폼을 중심으로
    김은재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Influencer Marketing)
  • 유튜브 크롤링
  • 유튜버 뒷광고, 제목 늘려 광고 표시 가려도 ‘위법’...“개인도 처벌 가능
  • 유명 유튜버 '뒷광고 사과'에도 뿔난 시청자들
  • 양팡 YangPang 유튜브
  • 슈스스TV 유튜브
  •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국시장 진출 전략
    Joyce Choi [2017]
  • 문복희 Eat with Boki 유튜브
  • 국가법령정보센터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 국가법령정보센터 인터넷 광고에 관한 심사지침
  • “진정성(authenticity) 효과: 구매행동의도에 대한 조직-공 중 관계성과 기업명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선욱 [2013]
  • ‘커뮤니티 미디어’ 된 인플루언서에 필요한 사회적책임
  • ‘유튜브 뒷광고’에 대한 5가지 포인트
  • [파이썬] 유투브 댓글 가져오기 - 엑셀 저장
  • SNS 이용자들의 인플루언서 대인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지훈 [2020]
  • LDA와 Word2vec을 활용한 4차 산업혁명뉴스기사의 토픽 별 키워드 분석
    박미선 [2019]
  • Global social media ranking
  • Efficient Estimation of Word Representations in Vector Space
  • Disclosing Instagram influencer advertising : The effects of disclosure language on advertising recognition, attitudes, and behavioral intent
    N. J. Evans [2017]
  •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현주 [2020]
  • 1인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의 협찬고지: 인플루언서의 특성, 시청만족도, 협찬에 대한 일반적 태도를 중심으로
    강한나 [2020]
  • (인문사회과학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방법론
    이석민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