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스포츠 팀 스폰서십 효과: 중국 장쑤 쑤닝 프로축구 구단을 중심으로

' 국내 기업의 해외 프로스포츠 팀 스폰서십 효과: 중국 장쑤 쑤닝 프로축구 구단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ofessional soccer-sponsor fit
  • Sponsor attitude
  • Sponsor identification
  • Sponsor image
  • Team identification
  • The intention of purchasing the sponsor product
  • 구단동일시
  • 스폰서동일시
  • 스폰서이미지
  • 스폰서적합성
  • 스폰서제품구매의도
  • 스폰서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