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관광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관광기념품 방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한국의 관광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관광기념품 방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lture
  • Foreign tourist
  • Tourism image
  • Tourist Souvenir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4 0

0.0%

' 한국의 관광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관광기념품 방향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관광통계
  • 우리나라 관광쇼핑상품의 시장현황과 패션문화 상품개발에 관한 연구
  • 외국인 관광객의 문화관광기념품 구매 결과를 이용한 디자인선호도 연구- 서울 인사동 문화관광기념품 판매결과를 중심으로 -
    김은평 [2014]
  • 스마트 관광객의 관광경험 및 자서전적 기억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 관점을 중심으로
    정희정 [2019]
  • 문화상품 [전자매체 본]
  • 문화관광에서 길을 찾다
    이광희 [2019]
  • 무엇을 사게 할 것인가, 평창올림픽 [전자매체 본]. 강원발전연구원 정책메모, 164호
  • 때수건부터 소주잔까지...서울 관광기념품의 진화
  • 대전 관광이미지 발굴과 활용방안. (대전세종연구원 연구보고서)
  • 내, 외국인 관광객의 기념품 구매속성에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태양 [2002]
  • 기념품은 독특한 경험의 기억...지속적인 가치 담는 것이 중요
  • 관광지이미지와 여행의 의미, 장소애착이 기념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를 대상으로
    김민영 [2007]
  • 관광기념품 태도에 대한 세분시장별 관광지회상,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 연구
    김태희 [2014]
  • 관광객중심디자인의 문화관광상품 방향성 연구 -제주올레 문화관광상품 개발을 중심으로-
    오철훈 [2014]
  • 개도국의 발전을 위한 문화유산과 고유문화의 발전. (문화체육관광부 종합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