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쇼핑몰에 있어서 동영상 제품정보의 사용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
염경아
정재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염경아
정재희
제어번호
107086864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3 [ 2020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3-184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E-Commerce
Usability
Video Product Information
동영상 제품정보
사용성
온라인 쇼핑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70)
Usability 242건
사용성 196건
E-Commerce 134건
온라인 쇼핑몰 96건
Video Product Information 1건
동영상 제품정보 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쇼핑몰에 있어서 동영상 제품정보의 사용성이 ...
' 온라인 쇼핑몰에 있어서 동영상 제품정보의 사용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Commerce
Usability
Video Product Information
동영상 제품정보
사용성
온라인 쇼핑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Commerce
135
0
0.0%
Usability
243
0
0.0%
Video Product Information
2
0
0.0%
동영상 제품정보
2
0
0.0%
사용성
197
0
0.0%
온라인 쇼핑몰
97
0
0.0%
계
6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