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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자 성별에 따른 제품유형별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홍영일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영일
제어번호
10708685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3 [ 2020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32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Gender of Audience
Humor Appeal
Mobile Banner Advertising
모바일 배너광고
수용자 성별
유머소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9)
유머소구 12건
모바일 배너광고 7건
Humor Appeal 5건
Mobile Banner Advertising 3건
Gender of Audience 1건
수용자 성별 1건
인용/피인용
수용자 성별에 따른 제품유형별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 ...
' 수용자 성별에 따른 제품유형별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소구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ender of Audience
Humor Appeal
Mobile Banner Advertising
모바일 배너광고
수용자 성별
유머소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ender of Audience
2
0
0.0%
Humor Appeal
6
0
0.0%
Mobile Banner Advertising
4
0
0.0%
모바일 배너광고
8
0
0.0%
수용자 성별
2
0
0.0%
유머소구
13
0
0.0%
계
3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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