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센터 고객의 경험가치와 브랜드 애착, 지속의사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에 관한 연구

변경원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피트니스 센터 고객의 경험가치와 브랜드 애착, 지속의사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inuity intention
  • Experience value(intrinsic
  • Pay premiums intention
  • brand attachment
  • extrinsic)
  • fitnesscenter
  • 경험가치(내재적
  • 브랜드 애착
  • 외재적)
  • 지속의사
  • 프리미엄지불의도
  • 피트니스센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