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들의 기대-가치지각이 암묵적 믿음 및 체육수업인식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중학생들의 기대-가치지각이 암묵적 믿음 및 체육수업인식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ons of sports classes
  • expectancyvalue
  • implicit belief
  • 기대-가치지각
  • 암묵적믿음
  • 체육수업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 0

0.0%

' 중학생들의 기대-가치지각이 암묵적 믿음 및 체육수업인식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학생-운동선수의 스포츠 능력믿음과 성취목표 및 행동조절의 구조적 관계: 3가지 동기이론의 관점
    박중길 [2010]
  • 학교학습탐구
    허경철 [1998]
  •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또래관계와 수업몰입의 관계
    송교원 [2014]
  • 초등학생의 체육수업에 대한 기대-가치와 과제관여 및 과제지속의 구조적 관계
    정병근 [2016]
  • 초등학생의 체육수업 인지와 수업만족, 학교생활적응 및 운동지속의사의 관계
    정순우 [2011]
  • 초등학생 또래관계가 학교생활적응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심도경 [2014]
  • 초등학교 학생들의 체육수업활동인식
    이덕영 [2006]
  • 초등체육수업에서 지각된 케어링분위기와 과제가치 및 수업참여의도의 구조적 관계
    정병근 [2019]
  • 초등체육수업 운영상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모색
    김재운 [2014]
  • 체육수업의 자기핸디캡: 능력에 대한 암묵적 믿음과 성취 목표성향의 역할
    황진 [2011]
  • 체육수업의 가치와 결과기대, 과제관여, 학업성취와의 관계: 과제난이도의 조절효과와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박중길 [2012]
  • 체육수업에서 초등학생의 암묵적 믿음에 따른 기대-가치와 과제지속의도 간 인과관계
    최정아 [2013]
  • 체육수업에서 초등학생의 기대-가치와 자기-모니터링 및 자기효능감이 노력과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남희 [2014]
  • 체육수업에서 자기-과제지각 질문지의 개념구조
    박중길 [2010]
  • 체육수업에서 운동능력믿음과 청각장애학생의 성취목표성향 및 과제지속성의 구조적 관계
    남인수 [2012]
  • 체육수업에서 암묵적 믿음, 결과기대와 자기효능감이 귀인과 과제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필환 [2014]
  • 체육수업에서 기대-가치와 자기결정동기, 도움요청 및 자기핸디캡 간의 구조적 관계
    송기현 [2013]
  • 체육수업에서 기대-가치와 자기 효능감, 과제 난이도가 중학생의 지속행동에 미치는 중재효과
    박중길 [2011]
  • 체육수업에서 과제가치, 성취목표, 정서 및 과제 지속성과의 인과적 관계: 다중매개모형 검증
    박중길 [2010]
  • 체육수업 분위기가 학생들의 체육교과태도 및 수업몰입에 미치는 영향
    오중근 [2018]
  • 체육 성취목표 프로파일에 따른 운동능력믿음과 기본 심리적 욕구 차이
    이경환 [2010]
  • 체육 기대-가치 질문지의 교차 타당성 검증
    유영란 [2011]
  • 청소년의 체육활동 참가에 따른 재미요인과 운동몰입 및 운동지속의사의 구조적 관계
    이동준 [2010]
  • 중학생의 학교체육인식이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황선환 [2013]
  • 중학생의 체육수업 인식과 공동체 의식 및 학교생활 만족도의 관계
    윤찬수 [2017]
  • 중학생의 체육교과에 대한 인식및 태도 조사
    이영아 [2002]
  • 중학생의 숙달목적지향, 성취가치, 성취정서 및 학교 행복감과의 관계: 학업적 정서조절의조절효과
    이영하 [2014]
  • 중학생의 무용에 대한 능력믿음과 수업참여 간의 관계에서 가치지각의 매개효과
    국서경 [2017]
  • 중학생의 과외 스포츠활동 참여와 체육수업 선호종목 및 체육수업 인식의 관계
    이진석 [2002]
  • 중학생의 2×2 체육성취목표와 운동능력 믿음과의 관계
    이경환 [2010]
  • 중학생들의 체육 수업 참여 인식에 관한 연구
    남상철 [2004]
  • 중학교 체육수업에서 인식하는 암묵적 믿음과 기대-가치 및 참여태도의 관계
    김성일 [2014]
  • 중학교 체육수업 운영실태에 대한 학생 인식도 분석
    金振鎔 [1997]
  • 중소도시 중학생의 체육수업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황경수 [2001]
  • 성취목표성향의 예측변인으로서 체육 능력의 암묵적 이론 탐색
    홍준희 [2005]
  • 대학생의 학업통제, 학업가치, 긍정정서 및 부정정서, 목표몰입의 관계
    권대훈 [2018]
  • 과제 유용가치의 시간적 근접성과 자기효능감의 상호작용이 흥미에 미치는 영향
    우연경 [2014]
  • 고등학생의 체육수업 인식도가 수업만족도 및 졸업 후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만규 [2011]
  • 고등학교 체육수업 분위기 질문지개발
    유진 [2002]
  • 中學校 體育科 敎育課程 運營實態와 學生들의 體育授業에 관한 關心度 조사
    田貞子 [1990]
  • 『잠재성장모델링과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2017]
  • The role of achievement goals in the development of interest : Reciprocal relations between achievement goals, interest, and performance
  • The relation between students’ motivational beliefs and their use of motivational regulation strategies
  • The four-phase model of interest development
    Hick, S. [2006]
  • Role of self-efficacy and task-value in predicting college students’ course performance and future enrollment intentions
    Bong, M. [2001]
  • Predicting physical activity intentions using goal perspectives and self-determination theory approaches
    Biddle, S. [1999]
  • Perceived self-efficacy in cognitive development and functioning
    Bandura, A. [1993]
  • Motivational belief, value, and goals
  • Motivation for physical activity in young people : Entity and incremental beliefs about athletic ability
  • Motivation children for physical activity Toward a healthier future
    Fox, K. R. [1991]
  • In the mind of the actor. The structure of adolescents’ achievement task value and expectancy-related beliefs
  • Hispanic students' perception of White teachers'mastery goal orientation influences sense of school belonging
    Stevens, T. [2007]
  • Handbook of competence and motivation
  • Goal orientations and conceptions of the nature of sport ability in children : A social cognitive approach
  • Emotion in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