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여행사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논문상세정보
' 여행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여행사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gency Loyalty
  • Relationship Quality
  • Travel Agency Experiential Value
  • 관계품질
  • 여행사 서비스 경험적 가치
  • 여행사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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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사 서비스의 경험적 가치와 여행사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회복공정성지각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정희 [2011]
  • 해외여행상품의 지각가치가 여행사의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영미 [2016]
  • 항공서비스에서의 소비가치 유형이 관계의 질 및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정민 [2015]
  •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한 공유리더십이 조직신뢰와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의 매개효과
    강상묵 [2020]
  • 패밀리레스토랑의 관계마케팅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 분석
    지명규 [2019]
  • 커피전문점의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 감정반응,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연구
    최윤희 [2017]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2011]
  • 이벤트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과 장소애착 및 개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백경미 [2014]
  •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종혁 [2011]
  • 온라인 여행사의 e-서비스품질, 관계품질, e-충성도의 영향관계
    박창우 [2019]
  • 온라인 여행사 이용객의 가치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장기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남호 [2018]
  • 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
    전형진 [2011]
  • 여행사의 B2B 관계마케팅이 라포, 관계의 질과 경영성과에 미치 는 영향연구
    이승진 [2018]
  •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경문 [2018]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이점수 [2013]
  •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가치에 따른 관계품질 및 구매행동특성: 의류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지혜경 [2009]
  • 서비스 공정성과 CSR, 신뢰, 관계몰입, 관계성과 간의 구조관계 분 석: 주거래 항공사와 여행사의 거래관계를 중심으로
    이강재 [2019]
  • 브랜드 경험에 대한 개념적 고찰과 실무적 시사점
    이진용 [2003]
  •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 이용고객의 경험가치가 소비자 행복, 점포애착,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수 [2018]
  • 문화유산관광에서의 진정성이 관광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하회마을을 대상으로
    박은경 [2013]
  • 도매여행사의 공정성, 관계의 질, 장기지향성간의 관계 연구
    이강은 [2015]
  • 국외여행인솔자와 단체관광객간의 관계가치가 신뢰, 몰입,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박상철 [2012]
  • 국내 저비용항공사 경험단서가 지각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홍미이 [2016]
  • 관광활동의 재미와 감정적 반응이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영향 관계
    이정은 [2015]
  •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라포 및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지홍 [2014]
  • 관광목적지 개성에 관한 연구: 일체감, 매력도, 만족도, 충성도 를 중심으로
    최희경 [2008]
  • 공연예술 고객경험가치가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감정과 액션플로우의 매개역할
    박은아 [2012]
  •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이용민 [2017]
  • 감성적 경험이 관계의 질과 관계결속 및 행동의도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하 [2019]
  • “프랜차이즈 본부의 기업문화가 사회적 책임활동, 관계품질, 경영성과에 미 치는 영향,”
    박규영 [2016]
  • “여행소비자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혜 [2017]
  •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이용동기와 고객경험이 관계품질과 상 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윤 [2018]
  • “문화 관광축제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와 감정반응이 만족,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운 [2019]
  • “관광지 스토리텔링과 경험적 가치, 매력지각 및 행동반응 관계연 구”
    김희정 [2012]
  • Whence consumer loyalty?
  • The role of relationship quality in the stratification of vendors as perceived by customers
  • The role of price perception in an integrated model of behavioral intentions
    Sajeev, V. [2001]
  • The inter-store mobility of supermarket shoppers
    Rhee, H. [2002]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and every business stage
    Pine, B. J. [1998]
  • The experience aspects of consumption: Consumer fantasies, Feelings and Fun
  • The effect of brand class, brand awareness and price on customer value and behavior intention
    Oh, H. [2000]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 The Third-Order Factor Model을 활용한 디저트카페의 서비스 품질, 관계 품질, 그리고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디저트카페 ‘S’ 중심으로-
    박혜빈 [2017]
  • Services marketing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 SNS(트위터와 페이스북) 브랜드개성과 충성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우성 [2012]
  • Retail relationships and store loyalty: A multi-level perspective
  • Relationship marketing defined? An examination of current relationship marketing definitions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 Perceived value of the purchase of a tourism product
    Sanchez, J. [2006]
  •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store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Bloemer, J. [1998]
  • Learning from customer defections
  • Is customer loyalty a pernicious myth?
  • Investments in customer relationship: A cross-country and cross-Industry exploration
    Wulf, K. D. [2001]
  • Experiential valu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environmental
  • Experience marketing
  • Effects of supplier market orientation on distributor market orientation and the channel relationship: The distributor perspective
  • Con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
    Assael, H. [1998]
  • Characteristics of virtual experience in electronic commerce: A protocol analysis
    Li, H. [2001]
  • Buyer–seller relationships: Similarity, relationship management, and quality
  • Analyzing the commitment-loyalty link in service contexts
  • An investigation of factors affecting customer selection of online hotel booking channels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K. [1971]
  • A model of distributor firm and manufacturer firm working partnersh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