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국어과 연극 단원에 대한 교사 인식 분석-인천시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 2015 개정 국어과 연극 단원에 대한 교사 인식 분석-인천시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rama education
  • drama unit
  • humanities literacy
  • teacher awareness
  • teaching situation
  • 교사 인식
  • 연극교육
  • 연극단원
  • 인문학적 소양
  • 지도실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8 0

0.0%

' 2015 개정 국어과 연극 단원에 대한 교사 인식 분석-인천시 초등교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국어 6-1 교사용 지도서
    교육부 [2019]
  • 초등학교 5-6학년군 교과별 교수학습자료 개발 및 교육과정 연수운영 (’18. 4.~’19. 1.)
  • 초․중등 연극교육의 현황과 발전적 제언
  • 연극과 교육의 접목 - 초등국어교과의 연극단원 구성에 관한 소고
    김병주 [2018]
  • 수업 중에 연극하자 : 교육연극의 실제 사례 30가지
    구민정 [2014]
  • 교육과정
    권낙원 [2011]
  • 교사를 위한 어린이 연극 수업
    천효정 [2020]
  • 개정 교육과정 총론 해설-초등학교
  • 2019 교육과정 현장교원 연수 프로그램(체험 중심 연극) 개발 계획
  • 2015 개정 국어과 연극 단원에 대한 교사 인식과 지도 실태 분석 연구
    유지훈 [2020]
  • 2015 개정 교육과정 국어과 ‘연극’단원의 구성 방향: 드라마(drama)와 씨어터(theatre)의 통합에 기반을 둔 드라마 예술 형식
    김주연 [2017]
  • 2015 개정 교육과정 교수학습 자료 초등학교 5-6학년 국어
    교육부 [2019]
  • '잘 삶'이론에 기초한 교육목적 연구
    김희봉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