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의제를 활용한 중고등학생의 협상 수행 양상

정민주 2020년
' 다중 의제를 활용한 중고등학생의 협상 수행 양상'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languageeducation
  • middle and high school student
  • multi-issues negotiation
  • negotiation education
  • negotiation task
  • oral communication education
  • 국어교육
  • 다중 의제 협상
  • 중고등학생
  • 협상 과제
  • 협상 교육
  • 화법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50 0

0.0%

' 다중 의제를 활용한 중고등학생의 협상 수행 양상' 의 참고문헌

  • 협상능력신장을 위한 협상교육 실천방안
    하윤수 [2013]
  • 협상교육,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미국 경영대학원의 협상교육 내용과 방법 분석을 통한 제언
    조남신 [2009]
  • 협상 실험을 통한 다중이슈(multi-issue) 협상의 학습
    심준섭 [2006]
  • 협상 담화 지도를 위한 과제 구성에 관한 연구
    정민주 [2011]
  • 협상 담화 교육 방법 연구
    심영택 [2011]
  • 협동학습을 위한 참여적 학습자
  • 틀(frame) 유형을 활용한 협상 교육 내용 연구
    박준홍 [2015]
  • 최고의 협상
    Lewicki R. [2004]
  • 지성과 감성의 협상 기술
  • 이기는 협상의 기술 101가지
  • 사회적 갈등해결을 위한 의사소통기술 개발-<대화와 협상> 수업사례-
    신희선 [2009]
  • 사회 통합 실태 진단및 대응 방안 연구(Ⅲ)
    정해식 [2016]
  • 미국 로스쿨에서의 협상교육 방법론에 관한 연구
    이로리 [2013]
  • 국어 교과서 협상 단원에서의 ‘서희 협상’ 제재 활용 방식에 관한 비판적 고찰
    정민주 [2019]
  • 갈등해결을 위한 협상교육 연구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대권 [2017]
  • ‘협상’ 담화 교수·학습 방안 연구 -호혜적 협상의 기본 요소를 중심으로
    서영진 [2010]
  • The manager as negoriator
    Lax, D. A. [1986]
  • The art and science of negotiation
    Raiffa, H. [1982]
  • Negotiation Behavior
  • Experience in interactive negotiations:What needs to be learned?
    Moran, S.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