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폭력 유형별 감정소진 및 직무만족과 이직의도 관계성 연구: 비대면 채널의 인바운드 상담사를 중심으로

' 언어폭력 유형별 감정소진 및 직무만족과 이직의도 관계성 연구: 비대면 채널의 인바운드 상담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worker
  • exhaustion
  • job-satisfaction
  • turn over intention
  • verbal violence
  • 감정노동자
  • 감정소진
  • 언어폭력
  • 이직의도
  • 직무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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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어폭력 유형별 감정소진 및 직무만족과 이직의도 관계성 연구: 비대면 채널의 인바운드 상담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와 소진에 미치는 영향
    박영배 [2009]
  • 콜센터에서감정표현규범에 따른 감정노동이 감정부조화, 정서적소진,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경숙 [2012]
  •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소진이 고객지향성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상은 [2011]
  • 콜센터 상담원의 감정노동과 감정소진 및 이직의도에 관한 연구
    이수연 [2008]
  • 직무스트레스에 따른 조직몰입과 직무만족-고용형태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춘희 [2005]
  • 정보통신윤리에 대한 인식수준 분석과 개선 방향 :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성인학습자 중심으로
    김지성 [2009]
  • 인터넷윤리
  • 세계인삼엑스포 방문객의 방문동기가 엑스포 환경단서 및 방문만족에 미치는 영향 - 다중집단 동등분석을 중심으로 -
    이민순 [2012]
  • 서비스산업론
    오정환 [1990]
  • 서비스 산업의 감정노동연구 :판매원과 전화상담원을 중심으로
  • 서러운 다산콜센터 상담사 인권 보호하라, 서울시 인권위, 시에 첫 권고
  • 비대면 채널에서의 음성분석을 통한 언어폭력 유형 탐색
    김종선 [2020]
  • 미디어 폭력의 맥락차원(Context Dimensions)과 시청자의 폭력성 지각에 관한 연구
    곽진희 [2001]
  • 고객센터에서 상담사의 직무탈진감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상종 [2010]
  • 감정노동의 직업별 실태
  • “언어폭력 예방을 위한 국어교육의 방향”
    박경현 [2001]
  • Verbal abuse of staff nurse by physicians
  • Verbal abuse from outsiders versus insiders: Comparing frequency, impact on emotional exhaustion, and the role of emotional labor
  • The impact of interpersonal environmenton burnout and organizational commiment
    Leiter M. P [1988]
  • The Truth about Burnout : How Organizations Cause Personal Stress and What to Do about It
    Maslach, C. [1997]
  • Re-organizing Service Work: Call Centres in Germany and Britain
  • Psychosocial work environment and stress-related disorders, a systematic review
  • Jaycustomer behavior: an exploration of types and motives in the hospitality industry
  • Emotional labour and negative job outcomes : An evaluation of the mediating role of emotional dissonance
  • Emotional labor in service roles: The influence of identity
  • Emotion work and psychological strain :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ome conceptual considerations
    Zapf, D. [2002]
  • Effect of perceived work environment on employees’ job behaviour and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Developments in the call centre industry: Analysis, changes and challenges
    Burgess, J. [2007]
  • An assembly line in the head : Work and employee relations in the call center
    Taylor, P. [1999]
  • 20대 국회(후반기) 환경노동위원회 정책현안 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