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논문상세정보
' 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reative Talent
  • Physics
  • dance
  • steam
  • stem
  • 공학
  • 과학
  • 기술
  • 무용
  • 물리
  • 수학 융합 교육
  • 융합인재교육
  • 창의적인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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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의 참고문헌

  • 학문융합 관점에서 본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안동순 [2013]
  • 창의적 융합인재양성, 왜 예술교육에 주목하는가?
    태진미 [2011]
  • 창의적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과제 : 과학기술과 예술 융합 (STEAM)
    김왕동 [2011]
  • 융합형 영재교육기관 설립에 관한 연구
    이재호 [2011]
  • 예술교육 플랫폼 구축
    조영미 [2019]
  • 예술과 과학
    김승윤 [2002]
  • 예술+과학 융합 프로그램 개발 연구
    조영미 [2019]
  • 수·과학 영재학생을 위한 예술교육 프로그램 실시에 관한 인식 조사 연구
    강지연 [2011]
  • 무용은 어떻게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가?-무용의 문화예술 교육적 가치 실현을 위한 무용향유체험의 질적분석-
    권선영 [2019]
  • 무용/동작치료에 참여한 직업무용수들의 경험연구 -직무스트레스와 심리적 안녕감을 중심으로-
    남정은 [2020]
  • 뇌는 춤추고 싶다
    장동선 [2018]
  • 근대 과학자와 예술가의 사례를 통해 살펴 본 융복합교육으로서의 과학교육: 과학과 예술을 중심으로
    조헌국 [2014]
  • 국내외 과학과 예술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동향 분석
    양승지 [2014]
  • 과학예술 융합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영향: 키네틱 아트를 중심으로
    권혁재 [2015]
  • 과학과 예술의 융합에 기초한 STEAM 교육의 가능성과 과제- 한국 STEAM 교육의 원리와 수업 구상의 검토 -
    김정효 [2013]
  • 과학․예술 융합형 프로그램(STEAM)의 개발과 적용 사례: 중학교 3학년을 중심으로
    강윤정 [2014]
  • The purpose of an"A"in STEM education
  • 4차 산업혁명 시대 융복합 무용예술의 발전가능성 탐구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박진아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