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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조영미
이정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영미
이정임
제어번호
107061333
학술지명
무용예술학연구
권호사항
Vol. 79 No. 3 [ 2020 ]
발행처
한국무용예술학회
발행처 URL
http://www.krsds.com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7-14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주제어
Creative Talent
Physics
Dance
STEAM
STEM
공학
과학
기술
무용
물리
수학 융합 교육
융합인재교육
창의적인재
참고문헌( 18)
유사주제 논문( 2,223)
steam 543건
기술 357건
dance 356건
과학 329건
무용 268건
융합인재교육 214건
stem 88건
Physics 23건
공학 20건
물리 14건
창의적인재 8건
Creative Talent 2건
수학 융합 교육 1건
인용/피인용
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 무용과 과학 융합 STEAM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eative Talent
Physics
dance
steam
stem
공학
과학
기술
무용
물리
수학 융합 교육
융합인재교육
창의적인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eative Talent
3
0
0.0%
Physics
24
0
0.0%
dance
357
0
0.0%
steam
544
0
0.0%
stem
89
0
0.0%
공학
21
0
0.0%
과학
330
0
0.0%
기술
358
0
0.0%
무용
269
0
0.0%
물리
15
0
0.0%
수학 융합 교육
2
0
0.0%
융합인재교육
215
0
0.0%
창의적인재
9
0
0.0%
계
2,2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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