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國語 類似 文法 項目 敎育을 위한 입력 기반 과제 適用 硏究

유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韓國語 類似 文法 項目 敎育을 위한 입력 기반 과제 適用 硏究'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similar grammar
  • consciousnessraisingtask
  • grammarinstruction
  • input-based task
  • interpretation task
  • 入力 基盤 課題
  • 意識 上昇 課題
  • 文法敎育
  • 解釋 課題
  • 韓國語 類似 文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 0

0.0%

' 韓國語 類似 文法 項目 敎育을 위한 입력 기반 과제 適用 硏究' 의 참고문헌

  • 형태 초점 교수를 통한 한국어 내포문 교육 연구 : 관형사절과 명사절을 대상으로
    성지연 [2012]
  • 형태 초점 교수를 통한 ‘-더-’ 관련 문법 항목 교육 연구
    성지연 [2014]
  • 한국어교육에서의 유사 문법 연구
    양명희 [2017]
  • 한국어교육 문법 (자료편)
    강현회 [2016]
  • 한국어교수학습샘터
  • 한국어 교육 유사 문법 개념 연구 ― 음운·형태·통사·의미·화용적 관계를 중심으로
    유해준 [2018]
  • 한국어 조사 교육에서 의식 상향 과제와 딕토글로스 과제의 교육적 효과 비교 연구
    인윤희 [2013]
  • 한국어 유의 문법 교육 방안 연구–다문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김정은 [2015]
  • 한국어 유사 문법 항목의 선정 연구
    이지용 [2017]
  • 한국어 유사 문법 연구 동향 분석
    박근희 [2019]
  • 한국어 문법 항목의 의미 기능 교수 방안 연구 : '-겠-'과 '-(으)ㄹ 것-'의 담화 화용적 의미를 중심으로
    류혜진 [2013]
  •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유사 문법 교육 방안–초급 단계 조사와 어미를 중심으로
    전예화 [2015]
  • 입력 처리를 활용한 한국어 문법 교수의 효과
    이원우 [2011]
  •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문법2(용법편)
  • 베트남인 한국어 학습자의 추측 양태 습득
    이해영 [2011]
  • 명사절 구성 항목 교육을 위한 입력 중심 기법과 산출 중심 기법의 적용 연구
    성지연 [2014]
  • 담화 기능에 따른 한국어 유사 문법 항목 연구
    강현회 [2017]
  • 『한국어교육을 위한 맥락 모형 연구』
    한하림 [2017]
  • 「형태 초점 접근법을 활용한 한국어 대조 표현 교육 연구」
    심예솔 [2013]
  • “한국어 양태 표현 연구 –유사 문법 항목 비교를 중심으로-”
    이지연 [2018]
  • Task-based language learning and teaching
    Ellis, R. [2003]
  • TTT 모형을 활용한 추측 표현 교육 연구-‘-는 것 같다’, ‘-나 보다’, ‘-는 모양이다’를 중심으로-
    이준호 [2010]
  • SLA research and language teaching
    Ellis, R. [1997]
  • Processing instruction : An update
  • Interpretation-based grammar teaching
    Ellis, R. [1993]
  • Interpretation tasks for grammar teaching
    Ellis, R. [1995]
  • Input processing and grammar instruction
  • How to Teach Grammar
  • Exploring the effects of input-based treatment and test on the development of learners’ pragmatic proficiency
  • Communicating about grammar: A task-based approach
    Fotos, S.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