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최진혁
박재국
김기흥
김은라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진혁
박재국
김기흥
김은라
제어번호
107060325
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3 [ 2020 ]
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69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SWPBS
elementary education teacher
elementary special education teacher
초등교사
초등특수교사
학교차원의긍정적행동지원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475)
초등교사 440건
초등특수교사 15건
학교차원의긍정적행동지원 9건
SWPBS 5건
elementary education teacher 3건
elementary special education teacher 3건
인용/피인용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 ...
'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WPBS
elementary education teacher
elementary special education teacher
초등교사
초등특수교사
학교차원의긍정적행동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WPBS
6
0
0.0%
elementary education teacher
4
0
0.0%
elementary special education ...
4
0
0.0%
초등교사
441
0
0.0%
초등특수교사
16
0
0.0%
학교차원의긍정적행동지원
10
0
0.0%
계
48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의 참고문헌
학교에서 긍정적 행동지원 시스템 구축하기
Crone, D. A.
[2020]
특수학교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모델 개발 연구
최진혁
[2017]
장애학생의 문제행동 실태와 중재방법에 대한 교사의 인식
황순영
[2014]
일반 초·중·고등학교에서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을 적용한 국내 실험 연구 분석
최하영
[2017]
예비특수교사와 예비일반교사들이 인식한 학교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SWPBS) 모형의 적용 가능성
김우리
[2013]
액션러닝 기반 역량 증진 프로그램이 특수교사의 문제행동중재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효과
박재국
[2017]
발달장애 초등학생을 위한 특수교사의 긍정적 행동지원 활용 실태 및 인식
박지혜
[2017]
다층지원체계 중심의 긍정적 행동지원에 관한한국과 미국의 실험연구 비교분석
장은진
[2018]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위험유아의 주의산만 행동과 방해 행동에 미치는 영향
우정화
[2018]
긍정적 행동지원에 대한 특수학교 유치부 교사와 중등부 교사의 인식 비교
신상용
[2014]
긍정적 행동지원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및 실행에 관한 연구
정숙이
[2010]
Sustaining school-based individualized positive behavior support
Bambara, L. M.
[2009]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s and students with significant disabilities : Where are we?
Kurth, J. A.
[2016]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 Implementers’ blueprint and self-assessment
Sugai, G.
[2010]
School-wide PBIS: What is School-wide PBIS
OSEP Technical Assistance Center on Effective School-Wide Interventions
Preliminary validation of the implementation phases inventory for assessing fidelity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s
Bradshaw, C. P.
[2009]
Positive Behavioral Supports for the Classroom
Scheuermann, B. K.
[2016]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ries on positive behavior support in schools
Sugai, G.
[2002]
Integrated approaches to preventing antisocial behavior patterns among school-age children and youth
Walker, H. M.
[1996]
Individualized supports for students with problem behaviors:Designing positive behavior plans
Bambara, L. M.
[2005]
Inclusion of Students with Significant Disabilities in SWPBS Evaluation Tools
Kurth, J. A.
[2017]
Including students with severe disabilities in school-wide positive behavioral interventions and supports : Perceptions of state coordinators
Landers, E.
[2012]
Including students with severe disabilities in all levels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Hawken, L. S.
[2006]
Effectiveness of a teacher-based indicated prevention program for preschool children with externalizing problem behavior
Julia, P.
[2014]
Contextualized behavioral support in early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Autism and their family
Moes, D. R.
[2002]
Classwide intervention : Effective instruction makes a difference
Conroy, M. A.
[2008]
A review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interventions and supports as a framework for reducing disciplinary exclusions
Gage, N. A.
[2018]
A meta‐analysis of school‐wide positive behavior support : An exploratory study using single‐case synthesis
Solomon, B. G.
[2012]
' 학교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적용 실태 및 초등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