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학교의 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을 위한 교사의 경험적 요구

논문상세정보
' 시각장애학교의 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을 위한 교사의 경험적 요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chool for the blind
  •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 시각장애학교
  • 시각중복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5 0

0.0%

' 시각장애학교의 중복장애학생 교육 개선을 위한 교사의 경험적 요구' 의 참고문헌

  • 한국 특수교육 교육과정의 주요 쟁점 및 개선 방향
    정희섭 [2015]
  • 학령기 시각중복장애학생 교육 실태 및 요구
    홍재영 [2014]
  •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의 학교 수준 교육과정 편성·운영 자율성에 관한 실태 분석
    송승민 [2015]
  • 중도중복장애학생을 위한 진로 및 직업교육 방안
    이미숙 [2020]
  • 중도․중복장애학생의 교육기회보장정책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과 지원요구 탐색:제5차 특수교육발전 5개년 계획(’18-’22)을 중심으로
    박경옥 [2019]
  • 중도․중복장애 학생의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을 위한 기본 교육과정 재구성 방안 탐색
    오세웅 [2014]
  • 중도․중복장애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의사소통 연구 동향 분석-1998년~2017년 석․박사 학위논문을 중심으로-
    박주영 [2019]
  •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정의 및 교육지원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한경근 [2019]
  • 중도·중복장애학생 교육지원 실태 및 특수교사의 인식
    이희연 [2018]
  • 중도·중복장애학생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 조사
    김은주 [2013]
  • 중도·중복장애 학생을 위한 학교수준 교육과정 운영 실태 및 요구에 대한 사례연구
    연보라 [2017]
  • 우리나라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변천 연구: 교육목표 및 구성체계를 중심으로
    백수진 [2019]
  • 시각중복장애학생 전환교육에 대한 운영 실태와 교사 인식
    이숙화 [2011]
  • 시각중복장애아동의 신체활동을 촉진하는 생태학적 교수 절차와 생태학적 평가도구의 구성요소 탐색
    홍재영 [2008]
  • 시각중복장애 학생의 연주경험의 의미
    신연서 [2015]
  • 시각중복장애 학생의 교사 역할과 기능에 대한 중요도와 적용정도 탐색 및 개발 방안
    박순희 [2008]
  • 시각중복장애 학생 지도교사의 교육과정 수용에 대한 문화기술지: 기본교육과 정을 중심으로
    황정현 [2011]
  • 시각장애학교의 중복장애학생을 위한 교육과정 운영 실태
    강경호 [2019]
  • 시각장애학교 초등학교과정 시각중복장애학생의 실제 수업에 대한 교사 인식
    주혜선 [2014]
  • 시각장애학교 교사가 인식하는 교육과정, 수업, 개별화교육계획의 구조 관계 연구
    최성규 [2018]
  • 시각·지체장애학생의 교육 지원에 대한 개별화교육지원팀 구성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진석 [2016]
  • 선천성 시청각중복장애인의 몸짓상징 손담 적용 의사소통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주혜선 [2019]
  • 비구어 중도중복장애 학생의 의사소통에 대한 범위연구
    최진희 [2020]
  • 미래 특수교육 교육과정 개선 방안 고찰
    김은주 [2014]
  • 단일대상연구의 메타분석을 통한 중도ㆍ중복장애 학생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 효과 분석 연구
    김주선 [2019]
  • Qualitative research : A guide to design and implementation
  • Qualitative Research for Education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Methods
  • Naturally occurring opportunities for preschool children with or without disabilities to make choices
  • Language and play in students with multiple disabilities and visual impairments or deaf-blindness
    Pizzo, S. [2010]
  • Cortical Visual Impairment : An Approach to Assessment and Intervention
  • A developmental model of disabilities
    Rogow, S.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