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회사의 빅데이터분석을 통한 브랜드컨셉 개발 사례분석

' 화장품 회사의 빅데이터분석을 통한 브랜드컨셉 개발 사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Concept Development
  • Knowledge Management
  • Marketing strategy
  • New Brand Launch Strategy
  • big-dataanalysis
  • cosmetics
  • 마케팅전략
  • 브랜드컨셉 개발
  • 빅 데이터 분석
  • 신규브랜드 출시 전략
  • 지식경영
  • 화장품 시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84 0

0.0%

' 화장품 회사의 빅데이터분석을 통한 브랜드컨셉 개발 사례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