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을 활용한 가짜리뷰 탐지 연구: 사용자 행동 분석을 중심으로

' 머신러닝을 활용한 가짜리뷰 탐지 연구: 사용자 행동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ake Reviews
  • Machine Learning
  • User Behavior Analysis
  • Web Crawling
  • online word-of-mouth
  • 가짜 리뷰
  • 머신 러닝
  • 사용자 행동 분석
  • 온라인 구전
  • 웹크롤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04 0

0.0%

' 머신러닝을 활용한 가짜리뷰 탐지 연구: 사용자 행동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협찬 블로그의 상품추천도 효과가있을까
    김보라 [2017]
  • 포털사이트 블로그 서비스의 성공요인 연구-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
    조진완 [2008]
  •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제품 분류 체계 수립방안: 관광분야 App을 중심으로
    임현아 [2019]
  •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심사지침
  • 지속가능한 인터랙션 디자인에 적용하기 위한 인간의 무의식적인 행동에 관한 연구
    손민정 [2010]
  • 제품관여도 및 제품지식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활용연구
    김성훈 [2003]
  • 인스타그램 이용 후기 믿고 구매한상품…, 사실은 광고?-대가 지급 사실을 밝히지 않은 7개 사업자의 표시광고법 위반 행위 시정조치
  • 음식점 가짜 리뷰 판별을 위한 기계학습 방법 비교
    강지우 [2017]
  • 웹 크롤링과 기계학습 기법을 이용한 경영학 분야 KCI 저널의 주제어 분석
    강경수 [2019]
  • 온라인 커뮤니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고려한 동일 사용자의 닉네임 식별 기법
    박상현 [2018]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가짜뉴스’강경 대응
  • 사용자 경험디자인을 위한 습관 행동분석 방법에 대한 연구
    우다해 [2014]
  • 빅데이터를 이용한블로그 포스트 분석
    김예림 [2016]
  • 블로그 특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병욱 [2008]
  • 블로그 특성이 관계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은우 [2010]
  • 무의식적 구매결정의 심리적 메커니즘
    성영신 [2007]
  • 머신러닝을 활용한 TV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 예측 모형 개발: 프로듀스X 101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곽주영 [2019]
  • 머신러닝 기반의 폐가전제품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수거시간 수준 예측 방법론
    김영선 [2019]
  • 머신러닝 기반의 디지털 방송 프로그램 유형 분류 및 활용 방안 연구
    윤상혁 [2019]
  • 머신러닝 기반 Lumpy 수요형태의 항공기 수리부속 수요예측 정확도 개선 연구
    김진섭 [2019]
  •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대졸 신입사원 조기이직 예측 결정요인 탐색
    이은정 [2020]
  •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가짜뉴스의 선제적 대응을 위한 연구 : M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을 중심으로
    임문영 [2019]
  • 기업SNS사용이 직무성과에 미치는영향: 제너러티비티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윤지현 [2014]
  • 그래프 탐색 기법을 이용한 효율적인 웹 크롤링 방법들
    김진일 [2010]
  • 구충제 항암치료, 무모한 선택일까
  • 구전정보 채널유형이 소비자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우교혜 [2016]
  • 강원경제 핵심 산업별 블록체인 기술 도입에 관한 주요 토픽: 빅데이터 머신 러닝 기반 토픽 모델링 및 토픽 네트워크 분석
    양오석 [2019]
  • VARMA와 머신러닝 모형을 이용한 소양강댐 월유입량 예측
    배영혜 [2019]
  • Targeting prospective customers : Robustness of machine-learning methods to typical data challenges
    Simester, D [2020]
  • Python을 이용한 SNS 크롤링 시스템 구축
    이종화 [2018]
  • Psychology as the behaviorist views it
  • Opinion spam and analysis
    Jindal, N [2008]
  • Modelling near-real-time order arrival demand in e-commerce context : A machine learning predictive methodology
    Leung, K. H [2020]
  • Detection of review spam : A survey
    Heydari, A [2015]
  • .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머신러닝 기반 상업용 건물 가격 추정
    최진우 [2019]
  • . 개인신용평가 모형을 위한딥러닝 활용에 대한 연구
    이군희 [2017]
  • . C2C 중고거래 환경에서의사기 게시물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이동우 [2019]
  • ). Spotting fake reviewer groups in consumer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