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공연의 가치기반 결정이 가격 민감도에 미치는 영향과 정보탐색유형의 매개 효과

최윤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무용공연의 가치기반 결정이 가격 민감도에 미치는 영향과 정보탐색유형의 매개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ance performance
  • information search
  • performance
  • price sensitivity
  • value base
  • 가격민감도
  • 가치기반
  • 공연
  • 공연성과
  • 성과가치
  • 정보탐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47 0

0.0%

' 무용공연의 가치기반 결정이 가격 민감도에 미치는 영향과 정보탐색유형의 매개 효과' 의 참고문헌

  • 「공연예술 시즌티켓이 관객의 구매행동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안호상 [2016]
  • 제품의 관여도에 따른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유성진 [2005]
  • 정보탐색 노력과 관련변수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가구제품 구매시의 인지된 탐색비용 및 탐색이득과 정보탐색 노력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채정숙 [1993]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제품지식과 정보탐색이 가격민감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2018]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쇼핑동기, 정보탐색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석효정 [2011]
  • 인터넷 쇼핑몰의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 정보탐색과 관여도를 중심으로
    송동효 [2010]
  • 온라인 티켓 구매 인터페이스의 사용성 분석 연구
  • 온라인 시장에서 가격민감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송형철 [2002]
  • 온라인 맛집 리뷰 이용자들의 정보탐색 유형에 따른 관여 대상과 매체이용 및 소비행동의 관계 비교
    이해영 [2012]
  • 연극공연 요소가 준거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은아 [2014]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콘텐츠 호감도가 티켓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용콘텐츠 중심으로
    임현정 [2014]
  • 소비자의 외부적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유동근 [1988]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전략적 촉진 관리
    안광호 [2001]
  •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공연예술 소비자의 정보탐색 연구
    고희경 [1996]
  • 공연예술상품 속성과 기대혜택에 대한 공연예술 전문가와 소비자의 인식 차이 비교
    남정미 [2015]
  • 공연시설 서비스환경이 가격수용과 서비스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이종려 [2006]
  • 공연 번들티켓 판촉전략과 희소성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객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
    허유진 [2014]
  • 계획적 행동이론의 확장모델을 적용한 공연예술상품의 소비자 행동분석
    남정미 [2015]
  • 가격민감도가 인터넷 쇼핑몰 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종국 [2007]
  • Effects of competitive context and of additional information on price sensitivity
    Huber, J. [1986]
  •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 Scale to Measure Celebrity Endorsers’ Perceived Expertise, Trustworthiness, and Atractiveness
    Ohanian, R. [2013]
  • A model of price search behavior in electronic marketplace
    Jiang, P.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