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COVID-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 수준은 모든 소비자가 동일할 것인가?: 코로나 스트레스에 따른 소비자 세분시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코로나(COVID-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 수준은 모든 소비자가 동일할 것인가?: 코로나 스트레스에 따른 소비자 세분시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OVID-19
  • COVID-19 Stress
  • Market Segmentation
  • Social Media Usage
  • happiness
  • 소셜미디어 사용
  • 시장세분화
  • 코로나 스트레스
  • 행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