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관한 교사, 학부모, 학생의 인식

' 초등영어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관한 교사, 학부모, 학생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lementary English
  • Parents’ perception
  • Students’ perception
  • Teachers’ perception
  • digital textbook
  • 교사의 인식
  • 디지털교과서
  • 초등영어
  • 학부모의 인식
  • 학생의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4 0

0.0%

' 초등영어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관한 교사, 학부모, 학생의 인식' 의 참고문헌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송윤희 [2011]
  • 초등과학 디지털 교과서 활용이 학생들의 과학적 문제 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최선영 [2009]
  • 초등 디지털영어교과서 활용 실태 조사
    박현아 [2008]
  • 정보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초등학생들의 영어 디지털교과서 수용 가능성에 대한 연구
    강진 [2013]
  • 영어 수업에서 디지털교과서 적용 효과 메타분석
    박찬진 [2015]
  •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에서 학습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분석
    강명희 [2010]
  •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대한 현장교사의 인식 및 개선방안 연구
    임병노 [2012]
  • 디지털교과서 활용 학습의 효과성 분석
    이재호 [2015]
  • 디지털교과서 활용 쓰기 교수·학습이 초등학생들의 영어 쓰기 및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옥 [2019]
  • 디지털교과서 지속 활용을 위한 영향요인 분석 : 연구학교 교사와 학생 인식 조사
    최미애 [2011]
  • 디지털 영어교재 기반의 블렌디드 러닝이 초등학생의 읽기 성취도와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지희 [2011]
  • 디지털 교과서의 평가 준거 개발
    정영식 [2008]
  • 다중 문해력 교육을 위한 초등영어 디지털 교과서 기반 교수다중 문해력 교육을 위한 초등영어 디지털 교과서 기반교수 · 학습 모형 연구
    임희정 [2014]
  • e-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정책에 대한 교사의 인식 연구
    김혜숙 [2013]
  • The transition from classic to digital textbooks: The case of history teaching
    Capita, C. [2016]
  • Schools along with 2019 digital textbooks
  • Primary school teachers’opinion on digital textbooks
    Magdas, I. [2016]
  • Examining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textbook use on students’ learning outcomes in South Korea: A meta-analysis
    Jang, D. [2016]
  • Digital Natives, digital immigrants
    Prensky, M. [2001]
  • Determination of secondary students’ preferences regarding design features used in digital textbooks
    Sakine, Ö. [2017]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digital textbooks:Designing a prototype for English digital textbooks
    Joo, H. [2013]
  • 5·6학년 수준별 초등 영어 디지털교과서 운영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
    박현아 [2011]
  • 2015 Revised English national curricul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