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양상 분석

'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양상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revised Korean language curriculum
  •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 OECD Education 2030
  • OECD education 2030
  • competencies
  • curriculum content mapping
  • 교육과정 내용 매핑
  • 역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1 0

0.0%

'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양상 분석' 의 참고문헌

  • 미래지향적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OECD 역량교육의 틀 변화 동향 분석: ‘Education 2030’을 중심으로
    이상은 [2019]
  • 미래 사회 대비 국어 문식성 교육의 역할과 과제
    원진숙 [2019]
  • 국어과 교육과정
  • 국가수준 체육과 교육과정에서의 OECD 역량 반영 분석: 교육과정 내용 맵핑을 중심으로
    서지영 [2019]
  • 국가 수준 미술과 교육과정의 OECD 역량 반영 분석: 초・중학교 미술과 교육과정 내용 맵핑(CCM: Content Curriculum Mapping) 을 중심으로
    김정효 [2019]
  • Rethinking education: Towards a global common goods?
    UNESCO [2015]
  • OECD Learning Compass 2030: A Series of Concept Notes
    OECD [2019]
  • OECD Education 2030에 나타난 역량교육의 주요 특징 및 시사점: 2015 개정 교육과정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이상은 [2019]
  • OECD Education 2030 프로젝트1단계 성과 분석: 교육과정 정책 및 교육과정 내용 맵핑(CCM) 국제 비교를 중심으로
    김종윤 [2019]
  • OECD Education 2030 교육과정 내용 맵핑 참여 연구
    이미경 [2018]
  • OECD Education 2030 교육과정 내용 맵핑 본검사 참여 연구 : 수학과를 중심으로
    조성민 [2019]
  • Definition: Curriculum Mapping
  • 21세기를 위한 21가지 제언
    Harari, Y. [2018]
  • 2030년 미래 국어과 교육의 방향 탐색
    김종윤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