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를 활용한 기악합주 수업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준희 2020년
' Youtube를 활용한 기악합주 수업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Youtube
  • Youtube.
  • elementary school
  • instrumental music ensemble
  • music education
  • self-regulated learning ability
  • technology
  • 기악 합주
  • 음악교육
  • 자기조절 학습능력
  • 초등학교
  • 테크놀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23 0

0.0%

' Youtube를 활용한 기악합주 수업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자기조절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초등기악교육론
    조효임 [2005]
  • 자기조절학습의 모형 탐색과 타당화 연구
    양명희 [2000]
  • 음악학습과정에서 나타나는 ‘자기조절학습(Self-Regulated Learning)요소’에 대한 이해와 교수-학습적 시사점
    정진원 [2007]
  • 음악수업 모형의 이론과 실제
    권덕원 [2017]
  •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중학교 음악교과 수업방안 연구
    박영주 [2014]
  • 별책 2 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별책 12 음악과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기악앙상블을 통한 협력학습이 자기조절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임혜숙 [2018]
  • Virtual vocal ensembles and the mediation of performance on Youtube
  • University students’ self-regulated learning using digital technologies
  • Transforming music teaching via techonology : The role of professional development
    Bauer, I [2003]
  • Theory and practice of technology-based music instruction
    Dorfman, J. [2013]
  • The rolf of cognitive engagement in classroom learning and motivation
    Corno, L [1983]
  • TBMI의 이론적 배경과 교수법적 기반
    권덕원 [2017]
  • Selecting curriculum-based software
    Deubel, P. [2002]
  • SNS를 활용한 체험교육 모형개발 : 청소년 경제체험교육을 중심으로
    황선하 [2012]
  • Motivational and self-regulated learning components of classroom academic performance
    Pintrich, P [1990]
  •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 Theory
    Corbin, J. [2008]
  • A social cognitive view of self-regulated academic lea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