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다대면 온라인 한국어 강의에서 모국어 사용 여부와 숙달도에 따른 차이 - 매체 효능감과 실재감, 수업만족도를 중심으로 -

' 실시간 다대면 온라인 한국어 강의에서 모국어 사용 여부와 숙달도에 따른 차이 - 매체 효능감과 실재감, 수업만족도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Language
  • media efficacy
  • proficiency
  • real-time online lecture
  • synchronous Learning
  • the feeling of presence
  • use of primary language in class
  • video conference platform
  • zoom
  • 매체 효능감
  • 수업 중 모국어 사용
  • 숙달도
  • 실시간 온라인 강의
  • 실재감
  • 한국어
  • 화상 회의 플랫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