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동사의 문법적 오용분석을 통한 일본어 교육에의 활용방안

' 일본어 동사의 문법적 오용분석을 통한 일본어 교육에의 활용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isuse
  • aspect
  • causative
  • japanese language education
  • passive
  • transfer expression
  • verb
  • 동사
  • 사역
  • 수동
  • 수수표현
  • 아스펙트
  • 오용
  • 일본어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1 0

0.0%

' 일본어 동사의 문법적 오용분석을 통한 일본어 교육에의 활용방안' 의 참고문헌

  • 허웅박사 환갑기념 논문집
    김일웅 [1978]
  • 한국인 학습자에게서 나타나는 문형별 오용에 관한 연구
    김선화 [2005]
  •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수동표현 오용에 관한 고찰 - 타동사를 중심으로 -
    오현정 [2010]
  •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문법 사항 습득
    조남성 [2008]
  •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와 일본어 모어화자가 작문에서 사용한 복합동사의 비교
    조남성 [2009]
  • 오용 원인의 실험적 분석
    조남성 [2006]
  • 類義語の「うける」と「もらう」の意味分析
    김옥영 [2008]
  • 韓国人留学生の自然発話に見られる誤用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誤用分析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誤用例とその分析--助詞,指示詞(こ,そ,あ,ど),一部の動詞について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格助詞の習得に関する研究
    内山潤 [2002]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ら)れる」の使用に見られる誤用分析
    許明子 [2008]
  •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による場所の格助詞"に"と"で"の選択に関する研究
  • 韓国人学生の日本語学習における誤用例ー動詞ー
  • 韓国人中級日本語学習者の作文に見られる誤用の要因と学習者の意識
  • 韓国における日本語学習者の誤用傾向分析ー二年制大学の学生の作文を通してー
  • 韓国における大学生の日本語作文の誤用例について
  • 誤用の分析と研究-日本語学への提言-
  • 日本語のテンス・アスペクト表現における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誤用分析
  • 日本語と朝鮮語 (下)
  • 外国人の誤用か分かる日本語の問題
  • 変形文法と日本語(下)
  • 中上級レベルの日本語学習者の作文教育-意見文にみる語彙·漢字使用及び誤用の分析結果を踏まえて-
  • 中上級を教える人のための日本語文法ハンドブック
  • ~てくれる~てあげるの誤用について-韓国人日本語学習者を対象に-
    金賢珠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