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의 협찬고지: 인플루언서의 특성, 시청만족도, 협찬에 대한 일반적 태도를 중심으로

' 1인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의 협찬고지: 인플루언서의 특성, 시청만족도, 협찬에 대한 일반적 태도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s Toward Sponsorship
  • Characteristics Of Influencer
  • Influencer Marketing
  • Sponsorship Disclosures
  • Viewing Satisfaction
  • 시청만족도
  • 인플루언서 마케팅
  • 인플루언서 특성
  • 협찬고지
  • 협찬에 대한 일반적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 0

0.0%

' 1인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의 협찬고지: 인플루언서의 특성, 시청만족도, 협찬에 대한 일반적 태도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홈쇼핑 채널 이미지의 구성 요인이 시청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황성욱 [2016]
  • 행동 기반 맞춤형 광고의 자율규제에 관한 연구 행동 정보 활용 표시에 대한 실증적 검토
    안순태 [2013]
  • 텔레비전 스포츠 프로그램의 협찬 고지광고 효과연구
    정용익 [2010]
  •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김종무 [2017]
  •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지형도 보니…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부메랑 효과: 인플루언서 유형과 사회적 거리의 상호작용이 부정적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신형 [2019]
  •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정보원 유형과 경제적 대가 표시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 유튜브(YouTube) 플랫폼을 중심으로
    김은재 [2019]
  • 인터넷 개인방송의 이용동기와 사회적 시청 요인이 지속이용과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 아프리카TV를 중심으로
    김설예 [2016]
  • 인터넷 1인 게임 방송 BJ 속성이 시청자의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플로우(FLOW)경험을 매개변인으로 -
    김종무 [2018]
  • 이용자의 웹콘텐츠 속성 지각과 관여 행동이 웹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용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손민희 [2018]
  •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신경아 [2019]
  • 유튜브 뷰티 채널에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증가녕 [2018]
  • 온라인 1인 미디어 개인방송 BJ에 대한 매력도와 신뢰성이 미디어 채널에 대한시청 몰입, 상호 작용성, 인지된 즐거움과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김혜영 [2018]
  • 영화 속 PPL의 배치 유형과 PPL 관련 퍼블리시티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에 배치된 PPL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지원 [2009]
  • 알기 쉬운 방송광고·협찬고지 모니터링 기준
  • 아프리카TV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BJ 속성에 따른 시청자 태도 분석 - 시청만족도, 충성도, 시청의도, 시청태도 중심으로 -
    임정엽 [2018]
  •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모델 속성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애 [2010]
  • 스포츠 스타 광고 모델 공신력이 광고 태도 및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장윤선 [2013]
  • 스마트 미디어 시대 ‘침투성(pervasiveness)’ 개념의 확장 가능성에 대한 검토: 영국 ASA의 인터넷 개인방송 광고 규제 사례를 중심으로
    홍남희 [2018]
  •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매스미디어와 소셜미디어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지윤 [2017]
  • 부가판권시장에서의 영화소비 방식과 소비자 특성: DVD구매, 합법다운로드, 스트리밍, 불법다운로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임현석 [2014]
  • 보상된 추천 인지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인스타그램 화장품 홍보성 포스트를 중심으로
    하미연 [2019]
  • 돈 받고 쓴 유튜브·인스타 후기 '협찬 고지' 의무화
  •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개인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가영 [2017]
  • 광고 인식,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팟캐스트 광고의 단계별 효과에 미치는 영향: 팟캐스트 광고 상품의 검색의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정기 [2017]
  • “이거 협찬이에요”...건강식품 협찬 방송할 땐 고지의무화
  • ‘문화 권력’ 인플루언서, 산업 지형도 새로 그린다
  • Who is the celebrity endorser? Cultural foundations of the endorsement process
  • What western marketers can learn from
  •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 TV 홈쇼핑 방송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봉철 [2014]
  • TV 프로그램 속의 PPL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와 영향력 분석
    한성희 [2007]
  • TV 드라마 PPL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신지애 [2012]
  • Selectively emotional : How smartphone use changes user-generated content
    Melumad, S. [2019]
  • PPL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충성도가 지상파 오락 프로그램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개그콘서트, 무한도전, 런닝맨을 중심으로
    박수경 [2014]
  • PPL 모델 매력도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기한 [2007]
  • Marketing through Instagram influencers : The impact of number of followers and product divergence on brand attitude
  • Introduction to mediation, moderation,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 : A regression-based approach
  • Influencer, the extraordinary influence of ordinary people
    Lee, S. Y. [2018]
  • Influencer marketing for dummies
    Sammis, K. [2015]
  • Influencer marketing : How message value and credibility affect consumer trust of branded content on social media
    Lou, C. [2019]
  • Exploring the credibility of online celebrities‘ Instagram profiles in influencing the purchase decisions of young female users
  • Disclosing Instagram influencer advertising : The effects of disclosure language on advertising recognition, attitudes, and behavioral intent
  • Celebrity endorsements : A literature review and research agenda
  • Advertising and promotion management
  • A study on the advertisement effect of the types of information sources of blogs and the activated persuasion knowledge: A comparison of invited writers in a corporate blog and the indication of a sponsor in a personal blog
    Lee, B. [2015]
  •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현주 [2020]